‘첫사랑의 역습’이 시작됐다! <건축학개론> 개봉일 박스오피스 1위!

‘첫사랑의 역습’이 시작됐다! <건축학개론> 개봉일 박스오피스 1위!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3.23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장 보고 싶은 영화 1위, 예매율 1위에 이어 박스오피스 1위까지!

‘첫사랑의 역습’이 시작됐다! <건축학개론> 개봉일 박스오피스 1위!

영화 <건축학개론>(감독 이용주ㅣ제작 명필름ㅣ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이 압도적 예매율 1위에 이어 개봉일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관객 몰이를 시작했다.

가장 보고 싶은 영화 1위, 예매율 1위에 이어 박스오피스 1위까지!
사랑하고 싶은 모든 이들을 위한 단 하나의 로맨틱 멜로로 관객 사로잡다!
 

대한민국 남녀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첫사랑의 아련한 기억을 자극하며 올 봄 최고의 화제작으로 떠오른 로맨틱 멜로 <건축학개론>이 10대부터 40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관객층의 고른 지지를 받으며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건축학개론>은 개봉일인 어제 하루 동안 전국 66,588명(스크린수 550개)의 관객을 동원하며 <화차><언터처블: 1%의 우정> 등을 누르고 박스오피스 1위에 올라 기분 좋은 출발을 시작했다.

‘건축’과 ‘첫사랑’이라는 독특한 소재를 접목시킨 이용주 감독의 세련된 연출력, 지금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네 명의 배우 엄태웅, 한가인, 이제훈, 수지 등 화제의 2인 1역 캐스팅과 섬세하게 재현된 90년대 아날로그 감성 등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비결로 분석되고 있다.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개인적으로 국내 멜로 영화 중 갑”_네이버 seotjmenia, “보고 나면 가슴이 먹먹하다”_네이버 dughrp, “첫사랑을 떠올리게끔 하는 영화, 끝나고도 일어나지 못했다”_네이버 cute58611, “재미, 감동 모두를 만족시킨 영화!”_네이버 thgus8294 등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3월 셋째 주 가장 보고 싶은 영화 1위, 압도적 예매율 1위에 이어 개봉일 박스오피스 1위까지 휩쓴 영화 <건축학개론>은 3월 22일 개봉, 이번 주말 무대인사를 통해 본격적인 흥행몰이에 나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