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트위스티드 메탈’ PS3용으로 23일 발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트위스티드 메탈’ PS3용으로 23일 발매

  • 안성호 기자
  • 승인 2012.03.21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트위스티드 메탈’ PS3용으로 23일 발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 카와우치 시로, www.PlayStation.co.kr)는 차량 전투를 다룬 액션 게임 ‘트위스티드 메탈(Twisted Metal)’을 자막 한글화하여 PlayStation?3(PS3™) 독점으로 3월 23일(금) 출시한다.

‘트위스티드 메탈’은 1995년 첫 출시 이후 전 세계적으로 1,500만장 이상 판매되며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프랜차이즈 시리즈로, 이번 작품은 8번째에 해당한다. 시리즈의 전작들과 마찬가지로 플레이어들은 수수께끼의 인물인 ‘칼립소’가 주최하는 위험한 ‘트위스티드 메탈’ 토너먼트에 참가하게 된다. 참가자들은 이 토너먼트에서 우승을 차지하기 위해 갖가지 기묘한 무기들이 장착된 차량을 사용해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펼치게 된다.

한편 이번 작에서는 토너먼트에 등록한 주요 참가자들 가운데 광대 옷차림을 한 실성한 킬러 스윗 투스, 분개한 스턴트맨 미스터 그림, 그리고 자기도취의 폭력적인 모델 돌 페이스 등 3명의 캐릭터로 스토리 모드를 플레이 할 수 있다. 각 캐릭터 별로 차별화된 캠페인 모드가 제공되어 어렵고 흥미진진한 도전과제가 펼쳐지며 각기 다른 보스 캐릭터를 만나게 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 ‘트위스티드 메탈’은 최대 4인의 화면 분할 및 16인까지의 온라인 멀티 플레이를 지원하며, 싱글 캠페인 외에도 데스매치, 팀 데스매치, 레이스, 팀 사냥, 최후의 승자, 그리고 핵폭탄 등 다양한 온라인 게임 모드를 제공하고 있다.

‘트위스티드 메탈’의 판매 가격은 59,800원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PlayStation? 공식 웹사이트 www.PlayStation.co.kr를 방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