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디아블로 III’, 5월 15일 출시 확정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디아블로 III’, 5월 15일 출시 확정

  • 안성호 기자
  • 승인 2012.03.16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디아블로 III’, 5월 15일 출시 확정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현지 시간으로 15일, 비평가들로부터 수많은 찬사를 받은 액션 롤플레잉 게임 시리즈의 후속작인 디아블로 III(Diablo? III)가 오는 5월 15일 출시된다고 발표했다.

빠른 액션과 모험에 목말라하던 게이머들은 5월 15일부터 미국, 캐나다, 유럽, 한국, 동남아시아, 호주, 뉴질랜드 및 대만, 홍콩, 마카오 등 지역의 매장에서 디아블로 III를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이들 지역 및 멕시코, 아르헨티나, 칠레, 브라질의 게이머들은 블리자드의 온라인 게임 서비스 웹사이트인 Battle.net(Battle.net?)에서 디아블로III를 구매해 디지털 다운로드할 수 있다.

위에서 언급된 중남미 지역 국가 및 러시아의 게이머들은 6월 7일부터 해당 국가의 매장에서 디아블로 III를 구입할 수 있다. 러시아 버전 역시 6월 7일부터 디지털 구매가 가능할 예정이다. 디아블로 III는 영어 버전은 물론 중남미식 스페인어, 브라질식 포르투갈어, 프랑스어, 독일어, 유럽식 스페인어, 이탈리아어, 폴란드어, 러시아어, 한국어 및 중국어(번체) 버전으로도 출시된다.

블리자드는 또한 3월 15일부터 디아블로 III의 디지털 예약 구매를 시작한다. 마법사, 부두술사, 악마사냥꾼, 야만용사, 수도사가 될 전세계의 게이머들은 디지털 예약 구매를 위해 http://www.blizzard.com/games/d3/를 방문하면 된다.

마이크 모하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공동설립자 겸 CEO(Mike Morhaime, CEO and Cofounder of Blizzard Entertainment)는 “블리자드 개발팀의 오랜 노력과 전세계 수십만 명의 헌신적인 유저들이 수개월에 걸쳐 참여한 베타 테스트를 끝으로 이제 모든 준비가 거의 끝났다”며 “남은 두 달 동안 디아블로 III를 최종 마무리해 5월 15일부터 전세계 게이머들에게 최고의 액션 롤플레잉 게임 경험을 제공할 수 있기를 고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디아블로 III는 윈도우? XP, 윈도우 비스타? 및 윈도우? 7 운영 체제에서 플레이 가능하며 DVD 버전과 블리자드에서 직접 판매하는 디지털 다운로드 버전 모두 55,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설화 석고(alabaster-white) 색상으로 특별히 선보이는 소장판(Collector’s Edition)은 한국에서도 출시, 매장을 통해서만 판매될 예정이며 가격은 99,000원으로 책정됐다. 소장판과 관련된 세부 사항들은 수주 내에 공개될 예정이다. 디아블로 III는 게임물등급위원회로부터 청소년이용불가 등급 판정을 받았다.

디아블로 III에서 유저들은 야만용사, 부두술사, 마법사, 수도사, 악마사냥꾼 등 5가지 영웅적인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해 수많은 악의 무리들과의 격렬한 전투를 벌이게 된다. 불타는 지옥에서 몰려오는 타락한 악마들의 공격에 맞서 성역을 구하는 웅장한 퀘스트들을 수행하면서 유저들은 다양하고도 위험한 상황을 통해 경험치와 능력을 키울 수 있다. 또한 강한 힘을 지닌 유물을 획득하고 전투에 함께 참여하거나 도움을 주는 주요 캐릭터들을 만나게 된다.

디아블로 III는 Battle.net 플랫폼이 완벽하게 작동할 수 있도록 구축되어 강력한 상대찾기 및 커뮤니케이션 툴을 제공해 유저들이 손쉽게 흥미진진한 협력 플레이를 할 수 있게 한다. Battle.net은 또한 성역의 영웅들이 어렵게 획득한 전리품을 거래하는데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가진 디아블로 III 경매장을 위한 안전한 시스템을 제공한다. 게이머들은 경매장에서 무기, 방어구 및 기타 귀중한 아이템들을 사거나 팔 수 있다. 다른 지역들의 경우 디아블로 III에 별도의 화폐경매장 기능이 있지만, 블리자드가 한국에서 화폐경매장을 선보이기 위한 관련 당국의 승인을 얻게 될 때까지 한국에서의 모든 경매장 거래는 게임 내 금화로 이뤄질 예정이다. 경매장과 관련된 추가적인 세부 사항들은 수주 내에 공개될 예정이다.

디아블로 III에 대한 추가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 http://www.diablo3.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Battle.net 계정을 만들고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베타 테스트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Battle.net 공식 웹사이트인 http://www.battle.net을 방문하면 된다. 많은 게임들을 개발 중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다양한 포지션에서 직원을 채용 중이다 ? 채용과 관련된 추가 정보와 지원 방법에 대한 정보는 http://jobs.blizzard.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