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주니어, 영화 ‘덤보’ 첫 방영

디즈니주니어, 영화 ‘덤보’ 첫 방영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3.15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즈니주니어, 영화 ‘덤보’ 첫 방영

오랜 시간 어린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 온 월트 디즈니 영화, <덤보>를 이제 국내에서 TV로 시청할 수 있다! 디즈니주니어는 오는 17~18일 오전 11시에 영화 <덤보>를 첫 방영한다고 밝혔다.

디즈니의 클래식 애니메이션 중 수작으로 손 꼽히는 <덤보>는 커다란 귀로 인해 놀림 받는 아기코끼리 덤보가 서커스 스타가 되기까지의 성장 스토리를 담고 있다.

서커스단의 아기 코끼리 덤보는 커다란 귀로 인해 어린이들에게 놀림을 받는다.

엄마 코끼리, 점보 부인은 덤보를 보호하기 위해 서커스단에서 난동을 부리다 독방에 갇히고, 홀로 남겨진 덤보는 서커스단 식구들에게 따돌림을 당하고 만다. 덤보는 이에 굴하지 않고, 자신의 커다란 귀를 장점으로 보아준 친구 티모시와 함께 역경을 극복해 나간다. 아기 코끼리 덤보의 성장 스토리를 통해 어린이들은 세상의 편견을 극복하고 꿈을 향해 성장할 수 있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영화 <덤보>에서 가장 눈에 띄는 점은 캐릭터들의 익살맞은 모션을 잘 살린 영상미라 할 수 있다. 서커스단에 살고 있는 사자, 기린, 호랑이 등 동물들의 특징을 잘 살린 미세한 움직임은 물론, 어린 동물 2세들의 앙증맞고 귀여운 움직임까지 영화를 통해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디즈니주니어 관계자는 “영화 <덤보>는 시대를 막론하고 어린이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아 온 디즈니의 클래식 영화”라며, “한국의 어린이들이 디즈니의 클래식 영화를 통해 꿈과 상상의 나래를 마음껏 펼칠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