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SSD 830시리즈’ 체험 마케팅 전개

삼성전자, ‘SSD 830시리즈’ 체험 마케팅 전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2.03.13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SSD 830시리즈’ 체험 마케팅 전개

삼성전자가 글로벌 PC업체의 프리미엄 노트북에 탑재되는 고성능 SSD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는 가운데, 국내 시장의 저변 확대를 위해 ‘삼성 SSD’ 체험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번 이벤트는 ‘삼성 SSD Angels를 만나라’라는 이름으로 서울,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울산 등 주요 도시에서 3월 16일까지 진행되며, SSD 전문 인력으로 구성된 SSD Angels가 대학 주변가에서 100여명의 일반인과 대학생 노트북에 ‘삼성 SSD’를 무상으로 설치해 주는 서프라이즈 이벤트다.

이 이벤트는 지난 1월 런던을 시작으로 전세계 주요 도시에서 동시에 실시되고 있는 행사 중 하나로, 국내 행사를 통해 미래 고객인 대학생과 일반인에게 ‘삼성 SSD’를 직접 설치해 주는 행운을 제공하여 그들의 컴퓨터 사용 경험을 획기적으로 개선해 주고자 기획됐다.

특히 이번 행사는 스토리지 용량이 100기가바이트(GB)인 경우, 프로그램 설치 과정 없이 불과 1시간 만에 누구나 직접 교체를 할 수 있고 5배 빠른 성능을 체험 할 수 있도록 하여, 소비자들이 SSD를 교체하는 것이 누구나 가능하다는 인식을 심어 주고 SSD의 장점을 널리 알리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박종갑 전무는 “이번 이벤트는 작년 10월 고성능 830시리즈 출시 이후 국내 SSD 월 2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하는 행사”라며, “향후에도 삼성전자는 최고 성능의 프리미엄 SSD 제품과 솔루션을 더욱 강화하여 SSD 시장 성장을 주도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