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 6년 연속 수상

잡코리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 6년 연속 수상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2.03.13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코리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 6년 연속 수상

취업포털 잡코리아(대표 김화수 www.jobkorea.co.kr)가 한국능률협회가 주최하는 2012 제14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취업전문포털부문에서 6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13일 밝혔다.

잡코리아는 서울과 6대 광역시를 중심으로 남,녀 1만700명을 대상으로 1대1 개별 면접 설문 조사에서 총점 638.9점을 받아 1위를 차지했다. 2위와는 무려 278점의 큰 격차를 보였다.

잡코리아 김화수 사장은 “잡코리아가 6년 연속 1위를 수상할 수 있었던 것은 모두 고객의 사랑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1위에 안주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고객의 신뢰와 사랑을 함께 받을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모든 임직원이 함께 노력할 것이며, 우리나라의 취업시장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 수상소감을 밝혔다.

현재 취업포털 시장의 선주주자인 잡코리아는 ‘서비스개편’을 통해 구직자와 기업에 도움이 되는 취업 서비스 개발에 힘쓰고 있다. 잡코리아는 현재 업계 가장 많은 공채 공고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신입사원’ 서비스를 통해 신입공채를 준비하는 구직자가 필요로 하는 모든 채용정보를 제공해주고 있다. 제공 되어지는 콘텐츠로는 기업탐색, 공채스케줄, 합격자 스펙분석, 입사지원서 양식, 합격자 자기소개서, 기출 면접질문, 채용설명회 동영상, 채용 브로슈어 등 구직자가 취업에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채용정보를 일목요연하게 정리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