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베이직하우스, 핵심 브랜드 온라인 쇼핑 채널 일원화

더 베이직하우스, 핵심 브랜드 온라인 쇼핑 채널 일원화

  • 생활뉴스팀
  • 승인 2012.03.12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최신 신상품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서비스

더 베이직하우스, 핵심 브랜드 온라인 쇼핑 채널 일원화

더 베이직하우스(대표 우종완, http://www.thebasichouse.com)가 고객들이 안심하고 온라인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핵심 브랜드인 ‘베이직하우스’와 ‘마인드브릿지’의 온라인 유통을 직영 체제로 일원화하기로 결정하고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각각 오픈 했다.

이에 따라 베이직하우스 및 마인드브릿지의 신상품들의 온라인 구매는 공식 쇼핑몰인 베이직하우스(www.basichouse.co.kr) 및 마인드브릿지(www.mindbridge.co.kr)에서만 가능하다. 기존의 직영 온라인 쇼핑몰이었던 비스트리트(www.bstreet.co.kr)는 더 베이직하우스의 공식 아울렛 쇼핑몰로 차별화되어 운영된다.

더 베이직하우스는 공식 쇼핑몰은 물론 아울렛 쇼핑몰까지 직접 운영함으로써 그 동안 오픈 마켓 등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상품이 판매되면서 이월상품과 신상품의 구분이 정확히 되지 않고, 정상 제품이 아닌 제품들이 판매되는 등의 문제점을 해소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이로 인해 판매 사이트마다 가격 정책이 다르게 적용되어 고객들에게 혼선을 주었던 부분을 개선함으로써,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들 강화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더 베이직하우스 마케팅 조홍준 팀장은 “공식 쇼핑몰로 온라인 판매 채널을 일원화해 고객들이 신뢰하고 구입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고 판단되어 직영 체제로 전환키로 했다”라며 “공식 온라인 쇼핑몰의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 도입 및 구매 고객 혜택 강화 등을 통해 고객들의 온라인 쇼핑이 더욱 편리하고 즐거워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