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대기업 채용 풍성, 삼성증권, LG이노텍 등

하반기 대기업 채용 풍성, 삼성증권, LG이노텍 등

  • 안성호 기자
  • 승인 2009.07.10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반기 대기업 채용소식이 줄을 잇고 있다.

프리미엄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에 따르면 삼성증권, LG이노텍, 동아제약 등이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하고 있다.

삼성증권(www.samsungfn.com)은 지점 및 법인영업을 담당할 경력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해당분야 4년 이상의 경력자로 증권투자상담사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입사지원서는 7월15일까지 이메일(recruit.samsungfn@samsung.com)로 제출하면 된다.

LG이노텍(www.lginnotek.com)은 영업, 마케팅, 기획 등의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4년제 대졸 이상으로 공인 어학성적 소지자면 된다. 전략기획과 마케팅부문은 MBA출신 지원자를 우대한다. 접수는 7월19일까지 해당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동아제약(www.donga.co.kr)은 7월14일까지 산업간호사를 모집한다. 해당분야를 전공한 전문대졸 이상자로 간호사 자격증을 소지해야 한다. 지원서는 직접 방문 접수하거나 이메일(recruit@donga.co.kr)로 보내면 된다.

삼성중공업(www.shi.samsung.co.kr)은 7월16일까지 건설사업부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대졸 이상으로 해당분야 3~10년 경력자면 된다. 건축해외공사 분야는 영어회화가 가능해야 지원할 수 있다. 접수는 당사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교보문고(www.kyobobook.co.kr)는 신입, 인턴,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학 이상의 학력을 갖춘 신입이거나 해당분야에 3~6년의 경력이 있으면 된다. 인턴은 전문대 졸업자도 지원할 수 있다. 입사지원은 7월12일까지 해당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포스틸(www.posteel.com)은 7월15일까지 각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대졸 이상으로 해당분야에 5년 넘게 경력이 있어야 한다. 외국어에 능통하면 우대한다. 지원서는 당사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내려받아 이메일(recruit@posteel.com)로 보내면 된다.

한국수력원자력(www.khnp.co.kr)은 7월17일까지 연구원 및 전문원을 선발한다. 지원자격은 석사학위 이상으로 해당분야에 1~4년 넘게 경력이 있으면 된다. 영어(토익 750점 이상)나 일본어 공인점수를 소지해야 한다. 입사지원은 당사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신용보증재단중앙회(www.koreg.or.kr)는 7월16일까지 사무직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학력이나 전공에 상관없이 지원할 수 있다. 입사희망자는 당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