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 ‘테라’, ‘아르곤의 여왕’ 통해 대규모 신규 컨텐츠 공개

한게임 ‘테라’, ‘아르곤의 여왕’ 통해 대규모 신규 컨텐츠 공개

  • 안성호 기자
  • 승인 2012.03.07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게임 ‘테라’, ‘아르곤의 여왕’ 통해 대규모 신규 컨텐츠 공개

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국내 최대 게임포털 한게임(www.hangame.com)이 서비스하고 ㈜블루홀스튜디오(대표 김강석)가 개발한 MMORPG <테라>(http://tera.hangame.com)가 7일, 세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인 ‘아르곤의 여왕’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테라>의 ‘아르곤의 여왕’ 업데이트는 ‘파멸의 마수’, ‘진화’에 이어 선보이는 대규모 업데이트로 풍부한 신규 컨텐츠와 개선 내용이 사전 유저간담회를 통해 알려지면서 많은 유저들의 기대를 받은바 있다.

우선 기존에 58레벨이었던 만렙이 60레벨로 상향조정 되었다. 이에 따라 고레벨의 신규 사냥터 및 인던이 업데이트 되고,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패턴의 몬스터가 등장하면서 더욱 흥미진진한 전투가 가능하게 되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서 돋보이는 부분은 퍼블릭퀘스트인 ‘검은틈’이다. 유저들이 협력을 통해 침공해온 몬스터를 무찌르고 검은틈을 닫아야 한다는 미션으로 20여명의 유저가 참여하는 대규모 PvE 컨텐츠이다. 유저들은 검은틈이 열린 지역에 진입하면 자동으로 퍼블릭퀘스트를 받게 되고, 이를 완수하면 장비나 아이템, 특별한 외형 악세사리 등을 획득하는데 사용할 수 있는 검은틈 포인트를 보상으로 받게 된다.

뿐만 아니라 평판시스템과 일일퀘스트도 새롭게 선보인다. 유저들은 일일퀘스트를 수행하고 보상 받는 평판수치와 포인트를 모아 치장성 아이템과 장비, 신규 크리스탈을 구입할 수 있다. 또한 기존에 없던 머리, 얼굴에 착용할 수 있는 장신구와 흑표범, 얼룩말 등 다양한 탈 것이 등장하여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게 된다.

NHN RPG1스튜디오의 조한욱 PDM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새로운 컨텐츠를 대규모로 선보일 뿐만 아니라 각종 편의사항을 개선하는 등 유저들이 <테라>의 새로운 재미를 발견하고, 더욱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것에 주안점을 두었다.”고 말했다.

<테라>는 ‘아르곤의 여왕’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정액이용권 결제자에게 T-cat 2배 지급 및 신규/컴백 유저에게 경험치 50% 추가 지급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