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김광석 다시 부르기’콘서트 수도권 투어 시작

‘2012 김광석 다시 부르기’콘서트 수도권 투어 시작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3.07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2 김광석 다시 부르기’콘서트 수도권 투어 시작

이 시대의 영원한 가인, 돌아올 수 없는 가객 고(故) 김광석의 노래를 다같이 함께 불러보는 ‘2012 김광석 다시 부르기’ 콘서트가 본격적인 수도권 공연에 나선다.

올해로 3년째를 맞이한 이번 콘서트는 ‘김광석과 나의 이야기’를 주제로 김광석의 선∙후배 가수들이 한 자리에 모여 슬픈 사랑의 기억을 간직한 사람들, 삶의 전환기에 힘들어하는 사람들, 우리 주변에 있는 평범한 사람들의 이야기들을 음악을 통해 대중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1월과 2월 각각 대구와 서울에서 시작된 이번 ‘2012 김광석 다시 부르기’ 콘서트는 3월 10일 인천광역시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 3월 24일 고양시 고양어울림누리 어울림극장, 그리고 3월 25일 수원시 경기도문화의전당 행복한대극장에서 펼쳐진다.

이번 <2012 김광석 다시 부르기> 콘서트 수도권 투어에는 박학기, 유리상자, 동물원, 자전거탄풍경 등이 매 공연마다 출연한다. 또한 10일 인천 공연에는 신치림(윤종신, 조정치, 하림)과 왁스, 24일 고양 공연에는 이적, 김태우, 박기영 등이 추가로 출연하며 25일 수원 공연에는 김광진, 김경호, BMK, 거미 등이 호소력 넘치는 가창력을 전달할 예정이다. 

김광석이 세상을 떠난 지 16년이라는 세월이 흘렀으나, 여전히 사람들의 마음 속엔 그의 낡은 기타소리와 거친 목소리는 살아 숨쉬고 있다. 이번 공연은 세월의 벽을 넘어 보다 많은 사람들이 그의 노래와 소통하고 교감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2012 김광석 다시 부르기’ 콘서트 인천, 고양, 수원 공연은 인터파크, 옥션 등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