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네이버 ‘야구9단’, 2012년 시즌은 강소라와 함께한다

네이버 ‘야구9단’, 2012년 시즌은 강소라와 함께한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3.06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야구9단’, 2012년 시즌은 강소라와 함께한다

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No.1 검색 포털 네이버(www.naver.com)가 스포츠 페이지를 통해 선보이는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 <야구9단>(http://ya9.naver.com)은 8일, 영화배우이자 탤런트인 강소라가 2012년 시즌의 새 모델로 활동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강소라는 영화 ‘써니’를 통해 주목을 받았으며, 현재 TV 예능프로그램인 ‘우리 결혼했어요’와 드라마 ‘드림하이2’에 출연하여 인기몰인 중인 2012년이 기대되는 유망주이다.

<야구9단>은 지난 시즌 최희 아나운서가 모델로 활약하며 많은 야구팬들을 게임으로 끌어들이는데 성공한 것을 토대로, 이번 시즌은 폭넓은 팬층을 가진 강소라로 인해 보다 다양한 유저들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 강소라는 <야구9단>에서 각종 이벤트 및 프로모션 소개뿐만 아니라 스마트매니저라는 역할을 통해 게임에서 재미를 줄 수 있는 다양한 요소로 등장하게 된다.

<야구9단>의 새 모델 강소라는 “평소 바쁜 스케쥴로 인해 특별한 취미활동을 하지는 못하지만, 차량 이동중에 스마트폰으로 <야구9단>을 틈틈이 즐기고 있다.”고 밝히며 <야구9단>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2012년 시즌 새 모델을 공개한 <야구9단>은 강소라의 CF 촬영 사진을 공개하고, 추후 신규 CF 및 인터뷰 영상도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