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레드힐스, ‘봄맞이’ 풍성한 문화이벤트 마련

결혼정보회사 레드힐스, ‘봄맞이’ 풍성한 문화이벤트 마련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3.05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레드힐스, ‘봄맞이’ 풍성한 문화이벤트 마련

봄바람이 살랑살랑 부는 시기가 다가왔다. 겨우내 웅크리고 있던 연애세포도 빼꼼 고개를 내미는 이때야 말로 '연애세포 재생 프로젝트'에 딱 맞는 시기다.

‘봄맞이’ 기분전환이 필요한 이때, 얼어있던 연애세포를 다시 두근두근 뛰게 해줄 다양한 문화혜택을 누려보는 건 어떨까?

결혼정보회사 레드힐스(대표이사 선우용여)가 달콤한 봄바람을 바라는 이들을 위해, 죽어있던 연애세포도 확실하게 살려주는 ‘연애감성 100%’ 문화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사랑을 찾아 떠난 남자의 유쾌한 인도 여행기인 연극 '인디아 블로그(~3.7)’를 비롯해, 사랑을 고백하고 싶어지게 만드는 뮤지컬 '사랑을 이루어 드립니다(~3.11)'의 관람권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장르의 환상적인 마술콘서트인 'The Magic Show(~3.13)'와 볼수록 연애하고 싶어지게 하는 리얼 연애지침서인 연극 '옥탑방 고양이(~4.4)'의 초대권도 마련됐다.

그리고 좋은 남자 찾기가 하늘의 별따기인 이 땅의 모든 여자들을 위한 실전연애팁인 도서 '그 많던 제대로 된 남자들은 다 어디로 갔을까?(~4.12)'도 무료로 제공한다.

결혼정보업체 레드힐스의 풍성한 무료 문화공연이벤트는 홈페이지(www.redhills.co.kr) 이벤트 페이지에서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