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Drama 뷰티 칼럼 쇼 <뷰티의 여왕> 여자들이여 세상을 유혹하라!

KBS Drama 뷰티 칼럼 쇼 <뷰티의 여왕> 여자들이여 세상을 유혹하라!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3.05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Drama 뷰티 칼럼 쇼 <뷰티의 여왕> 여자들이여 세상을 유혹하라!

여성들과 남성들이 모두 공감할 수 있는 신개념 뷰티 솔루션이 공개된다.

KBS N의 드라마 전문 채널 KBS Drama는 오는 20일(화), 뷰티 칼럼 쇼 <뷰티의 여왕>을 첫 방송한다.

뷰티 칼럼 쇼 <뷰티의 여왕>은 여성들만의 잔치였던 기존 뷰티 정보 프로그램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남성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여 남성과 여성이 원하는 메이크업의 절충안을 제안하는 신개념 뷰티 정보 프로그램이다.

연예계 모태미녀로 유명한 박은혜를 필두로 피부미용학과 출신의 개그우먼 정주리, 동안 외모 종결자 이켠, 대한민국 대표 패션 스타일리스트 박만현 등이 MC로 출연,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공개한다.

지난 2월 21일 파일럿 방송 형태로 첫 선을 보인 <뷰티의 여왕>은 여성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통해 순간 최고 시청률 2% 이상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특히 2년 만에 방송에 복귀한 메인 MC 박은혜의 기대 이상의 진행이 20~30대 여심을 사로잡았다는 평이다.

<뷰티의 여왕>의 장상연 프로듀서는 “기존의 뷰티 정보 프로그램들은 대부분 여성들이 원하는 뷰티∙메이크업 스타일을 보여주기에 급급한 나머지 남녀 모두의 공감대를 형성하기에 부족한 점이 많았다”라고 지적하며 “<뷰티의 여왕>은 세분화된 실험, 다양한 리서치, 남성의 적극적인 참여 등을 통해 남녀는 물론이고 노소까지 모두 공감할 수 있는 다채로운 뷰티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