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 걸스(BRAVE GILRS), 예진! 컴백 무대 '못된손' 논란! '헉, 손이 어디에?

브레이브 걸스(BRAVE GILRS), 예진! 컴백 무대 '못된손' 논란! '헉, 손이 어디에?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2.24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레이브 걸스(BRAVE GILRS)!' 노출 無 의상 불구, 섹시+관능 수트핏으로 폭풍 시선물이!

브레이브 걸스(BRAVE GILRS), 예진! 컴백 무대 '못된손' 논란! '헉, 손이 어디에?

용감한형제의 걸그룹 브레이브 걸스(은영,서아,예진,유진,혜란)가 22일 ‘엠카운트다운’ 을 통해 타이틀곡 ‘요즘 너’로 성공적인 컴백을 했다.
 
이날 브브걸 멤버들은 블랙 컬러의 세련된 수트핏과 절도있는 군무로 노출을 하지 않았음에도, 충분히 매력적이고 고급스러운 섹시함을 보여주며 여타 걸그룹들과 차별화된 무대를 선사했다. 그런데 브브걸의 무대가 끝난 후,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브레이브 걸스 예진, 무대에서 못된 손?' 이라는 글과 함께, '요즘 너' 컴백무대의 캡쳐 컷이 올라오며 급속도로 전파되고 있는 것. 캡쳐 컷 속 예진은 '킥복싱' 안무의 블랙 재킷을 여미는 듯한 동작 중 애매한 신체부위에 손이 올라 가 있는데,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아이고 깜짝!", "순간 착시 효과?”, "안무 하나하나가 은근 섹시", "섹시가 사라진 줄 알았는데 헉" ,"예진이 못된 손! ","이번 앨범 완전 대박이다!!!", “뭘 해도 예쁘다”등 다양한 댓글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타이틀곡 '요즘 너'는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의 수장이자 히트메이커 용감한형제 작품으로 일렉트로닉 팝 장르 곡이다. 무게감 있는 드럼비트과 리드미컬한 기타 리프, 입으로 연주하는 토크박스 사운드가 특징이다. 용감한형제는 기존 자신이 추구해왔던 빠른 템포 일렉트로닉 스타일을 이번 신곡을 통해 탈피했다.
 
한편, 브레이브걸스는 신곡 '요즘 너'가 음원차트 최정상을 차지하며 인기몰이 중인 가운데,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