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여진, ‘과감한 포즈로 탄력 몸매 눈길’ 보디가드 파격 화보 공개

최여진, ‘과감한 포즈로 탄력 몸매 눈길’ 보디가드 파격 화보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2.23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여진, ‘과감한 포즈로 탄력 몸매 눈길’ 보디가드 파격 화보 공개

작은 얼굴에 매끈한 각선미, 거기다 탄력 있는 가슴까지 무결점 몸매를 자랑하는 모델 겸 배우 최여진이 2012년 보디가드(http://www.ebodyguard.co.kr/) S/S시즌 신제품 화보를 통해 또 한번 보정이 필요 없는 완벽한 몸매를 드러내 화제다.

공개된 화보 속 최여진은 짐볼에 기대어 탄력 있는 에스라인 몸매를 드러내는가 하면, 화려한 호피무늬 언더웨어에 미니 블랙 재킷을 매치한 섹시하고 당당한 모습으로 ‘역시 최여진’이라는 감탄사를 자아내는 모습.

이번 화보에서 최여진이 착용한 ‘네온 플렉시(Neon Flexi)’ 제품은 봄과 어울리는 화사한 네온 옐로우 컬러가 인상적인 보디가드의 2012년 상반기 대표 제품으로 봉제선이 없어 깔끔한 몰드브라에 통기성과 흡습성이 좋은 쿨맥스메쉬 원단을 사용하여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브래지어와 팬티 모두 젊은 감각의 아웃밴드를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시크한 스타일의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

또한, 지난 시즌부터 그 인기가 이어져오고 있는 호피문의를 봄 트렌트에 맞게 재해석한 ‘글램 레오파드(Glam Leopard)’는 옐로우 컬러의 호피무늬가 세련되게 프린트되었으며, 브라와 팬티의 앞판에 옐로우 레이스를 매치하여 화사하면서도 섹시한 느낌을 주는 제품이다.

광고 촬영 현장을 지켜본 좋은사람들 관계자는 “최여진은 드라마 ‘드림하이2’ 촬영 스케줄로 바쁜 와중에도 불구하고 화보 촬영 현장에서 당당한 포즈와 완벽한 몸매로 ‘탄력’이라는 광고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해내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였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몸이 편한 속옷’ 보디가드는 깡마르고 탄력 없는 몸매보다 탄탄하고 볼륨 있는 건강미 넘치는 몸매가 각광받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편한 착용감과 더불어 탄력까지 지켜주는 속옷을 출시해 감각과 실용성을 중시하는 젊은 세대에게 사랑 받고 있다.

이번 광고 촬영 현장 모습 및 모델 인터뷰가 담긴 스페셜 영상과 최여진이 직접 보여주는 탄력운동 방법을 보디가드 홈페이지(http://www.ebodyguard.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최여진 화보 외에도 배정남의 화보가 28일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최여진은 현재 모델 활동과 더불어 KBS 2TV 드라마 ‘드림하이2’에서 뛰어난 패션 감각을 지닌 보컬 교사 안태연 역으로 활약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