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 박광수 작가 여행 웹툰 포토에세이 단독 연재

인터파크투어, 박광수 작가 여행 웹툰 포토에세이 단독 연재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2.23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외 여행 경험 살려 제작 특유의 재치와 통찰력을 그림과 사진, 글로 표현

인터파크투어, 박광수 작가 여행 웹툰 포토에세이 단독 연재

평범한 일상을 재치 넘치는 상상력과 통찰력으로 표현했던 ‘광수생각’의 박광수 작가. 국내 대표 카툰에세이 작가인 그가 이번에는 여행 이야기를 담은 웹툰과 포토에세이로 돌아왔다.

인터파크의 여행∙숙박 예약사이트 인터파크투어(대표 박진영, www.interparktour.com)는 도시별 여행 정보와 콘텐츠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기 위해 박광수 작가의 웹툰과 포토에세이를 연재한다고 23일 밝혔다.

여행과 관련한 따끈따끈한 웹툰과 포토에세이를 2월 23일부터 인터파크투어 웹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으며, 웹툰 [광수의 도시생각] 20편과 포토에세이 [광수의 여행생각] 10편, 총 30편을 주 1회씩 연재한다.

[광수의 도시생각]은 현재 오사카편이 연재되고 있으며, 시드니, 홍콩 등 주요 자유여행지에서 작가가 직접 겪은 에피소드나 느낀 도시 이미지를 인기 캐릭터 ‘뽀리’를 통해 이야기한다. 포토에세이 [광수의 여행생각]은 에펠탑, 료칸(일본 전통 숙박시설) 등 특정 주요 여행명소에 대한 짧은 단상을 사진과 글로 표현할 예정이다. 뻔한 여행 정보나 스토리가 아닌 박광수작가 특유의 감성이 묻어난 이야기들을 풀어 여행객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1편인 오사카편은 일본 구석구석을 구경하던 중 우연히 호기심으로 들어가게 된 일본 성인극장에서 일어난 에피소드를 그려내고 있다. [광수의 도시생각]과 [광수의 여행생각]은 인터파크투어 메인 페이지와 인터파크투어 공식 블로그(www.rendy85.blog.me) 등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인터파크투어 왕희순 기획팀장은 “박광수 작가의 작품 스타일에 여행이라는 콘텐츠를 접목, 업계 최초로 여행 웹툰과 포토에세이를 선보이게 됐다”며 “기존 자유여행 통합 정보 서비스인 ‘프리야’와 이번 연재물 등 고객들이 즐기면서 여행 정보와 콘텐츠를 얻을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