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 걸스, 예진! <요즘 너> 티져공개! 강렬한 파격노출 연기 속 여신급 미모!

브레이브 걸스, 예진! <요즘 너> 티져공개! 강렬한 파격노출 연기 속 여신급 미모!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2.21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레이브 걸스, 예진!  <요즘 너> 티져공개! 강렬한 파격노출 연기 속  여신급 미모!

걸그룹 브레이브 걸스(Brave Girls)가 21일 <요즘 너>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름다운 선율의 피아노 연주가 귀를 사로잡는 <요즘 너> 티저 영상속 브레이브 걸스 예진은 튜브탑형식의 상의와 화려한 디테일의 하의 디자인이 대비가 돋보이는 블랙 드레스를 아찔하게 탈의하며 파격적인 노출연기를 선보였다. 또한, 40초의 영상속 예진의 칠흙같은 생머리, 스모키 메이크업 그리고 흘러내린 드레스 속 아찔한 꿀벅지는 '미코돌'다운 숨막힐듯한 매력을 과시하며 폭팔적인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데, '이것이 미코돌의 위엄', '흘러내리는 드레스에 내 심장이 멈출뻔' , '아찔하네요', '미친 미모다', '브레이브걸스 컴백이 기대되는 이유' 라는등의 다양한 댓글을 달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브레이브걸스의 티저 영상은(http://bravesound.com)와 브레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http://www.youtube.com/bravefamily)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브레이브걸스는 2월22일 자정 용감한형제가 심혈을 기울인 'Re-Issue'을 공개 후, 날 오후 4시 신사동 클럽 '홀릭'에서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