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창욱 가수 데뷔? 지창욱 녹음실에 나타난 사연은?

지창욱 가수 데뷔? 지창욱 녹음실에 나타난 사연은?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2.20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창욱 가수 데뷔? 지창욱 녹음실에 나타난 사연은?

채널A 수목드라마 ‘총각네 야채가게’의 지창욱이 녹음실에서 열창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총각네 야채가게’의 노래방 씬에서 애절한 이별노래로 숨겨왔던 노래 실력을 뽐낸 지창욱. 이를 계기로 지창욱이 OST 녹음에 참여하게 됐다. ‘총각네 야채가게’ OST 이서현 프로듀서는 지창욱은 바로 가수로 데뷔해도 될정도라며 지창욱의 실력을 높이 평가했다고.

이에 지창욱은 <오 싱싱맨>의 도입부를 책임지며 선창하는 영광(?)을 누렸다.
<오 싱싱맨>은 지창욱, 김영광, 이광수, 초신성의 지혁, 성하, 신원호가 드라마 촬영으로 바쁜 일정 속에서도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하기위해 발 벗고 참여,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녹음을 마쳤다.

<오 싱싱맨>은 개성넘치는 여섯 배우의 희망 합창곡으로 꿈을 품고 세상 속으로 당차게 나아가는 여섯 청년들의 마음을 이야기하며 ‘총각네 야채가게’ 메인테마로 사랑받고 있다.
<오 싱싱맨>은 화려한 스트링과 브라스 연주가 돋보이는 신나는 합창곡으로 (박강일 작곡, 허선경 작사)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자마자 ‘총각네 야채가게’ 팬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있다.
 
‘총각네 야채가게’는 채널A(동아미디어그룹 종합편성TV)를 통해 매주 수, 목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고 있으며, 매회 빠른 전개와 인물들의 갈등요소가 드러나며 후반부에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며 더욱 큰 힘을 발휘하고 있다.

채널A (동아미디어그룹 종합편성TV) 개국특집 수목미니시리즈인 ‘총각네 야채가게’는 자신의 일에 최선을 다하는 건강한 젊은이들의 일과 꿈, 그리고 사랑을 그리고 있다.

‘총각네 야채가게’는 청년실업으로 신음하는 시대, 인생의 의미를 새롭게 찾아 쉼 없이 도전하는 개성 넘치는 젊은이들의 이야기로 젊은 시청자들에게 큰 공감대를 형성했다. 정직하게 땀 흘리며 미래를 개척해나가는 청년들을 응원하는 드라마 ‘총각네 야채가게’ 그들이 하고자 하는 이야기를 끝까지 지켜봐야 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