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트리플 플래티넘’ 달성한 카라, 파리 화보집 ‘쥬뗌므, 카라’ 발매

日 ‘트리플 플래티넘’ 달성한 카라, 파리 화보집 ‘쥬뗌므, 카라’ 발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2.17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日 ‘트리플 플래티넘’ 달성한 카라, 파리 화보집 ‘쥬뗌므, 카라’ 발매

걸그룹 카라가 드디어, 첫번째 화보집 <쥬뗌므, 카라>를 팬들에게 선보인다.

벌써 데뷔 5년째가 되는 카라의 첫번째 화보집 <쥬뗌므, 카라>에는, 작년 가을 카라의 파리 첫 여행기를 낭만적으로 담아냈다. <쥬뗌므, 카라>를 통해 340여컷의 카라 미공개컷을 감상할 수 있으며, 파리에서 카라가 직접 친필로 작성한 팬들을 위한 러브레터도 만나볼 수 있다.

일본에서는 지난 14일부터 판매가 시작되어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오는 21일부터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국내판에는 카라의 싸인이 포함되어있는 파리 엽서 카드 6종이 특전으로 마련되어 있다.

카라는 최근, 일본에서 2집 ‘슈퍼걸’로 발매 첫 주에만 27만 5206장을 판매, 오리콘 일간 주간 월간 차트 1위를 차지했고 현재 75만장을 넘겨 ‘트리플 플래티넘’을 기록했다. 이는 특히, 지난해 12월 ‘플래티넘’을 달성하고 약 2개월만에 기록한 것이라 더욱 눈길을 끌었다. 카라의 폭발적인 인기를 반증하는 결과였다.

이번 주말 이틀간(2/18~2/19)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카라의 첫 단독 콘서트 이후 만나볼 수 있는 카라의 첫 파리 화보집 <쥬뗌므, 카라>는 21일부터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