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환 허닭, 닭가슴살 지존 입증…선호도 1위

허경환 허닭, 닭가슴살 지존 입증…선호도 1위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2.10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경환 허닭, 닭가슴살 지존 입증…선호도 1위

지난 한해 닭가슴살 다이어트 열풍은 연예인들의 닭가슴살 사업에 불을 지폈다. 특히 개그맨들이 닭가슴살 사업에 뛰어 들면서 닭가슴살 시장은 폭발적으로 늘어났다. 개그맨 허경환의 허닭을 시작으로 숀리 닭가슴살, 이훈 닭가슴살, 정종철의 옥동자몰, 그리고 최근 이승윤의 헬스닭까지.

하지만 이 중 닭가슴살 선호도에서 단연 1위를 달리는 건 허경환의 허닭이다.

허경환은 허닭이 가격은 비싸더라도 칼로리는 낮으면서 맛있고 건강한 명품 닭가슴살이라는 것을 내세우며 닭가슴살 시장에 뛰어들었다.

허닭에서 지난 9일 다음 포털사이트의 트렌드 차트에서 각각의 닭가슴살 업체와 허닭을 비교해본 결과, 단연 허닭의 선호도가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특히 앞에서 언급한 닭가슴살 쇼핑몰들은 서울과 경기 지역에서만 이용자가 있는 반면 허닭은 전국적으로 고른 이용자 분포도를 나타내며, 성별 분포에서도 남성보다 여성이 월등히 높게 나와 다이어트에 민감한 여성들의 선호도가 높은 것으로 파악됐다.

또한 치킨업계 최강자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하림닭과 비교해서도 더 높은 선호도를 보여 허닭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하림닭은 10대에서 유독 선호도를 보인 반면 허닭은 10대부터 50대까지 이용자가 분포하고 있는 결과를 나타냈다.

한편, 허닭은 올 초 기존의 닭가슴살만 있던 제품라인을 허볼, 허까스 등 간식과 요리 제품으로 늘려 새롭게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하는가 하면 대형유통점인 롯데슈퍼와 손잡고 본격적인 오프라인 시장공략에 나서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