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과 장혁 리니지2에 뜨다…

박재범과 장혁 리니지2에 뜨다…

  • 안성호 기자
  • 승인 2012.02.08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재범과 장혁 리니지2에뜨다. 엔씨소프트‘리니지2’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스타아가시온 출시

엔씨소프트(www.ncsoft.com)의 ‘리니지2’가 (주)iHQ(www.sidushq.com)의 대표 스타들을 모티브로 게이머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시할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스타 아가시온을 출시한다.

‘아가시온’은 리니지2 게임 플레이시 유저의 캐릭터와 함께 게임 속을 누비며 주인공의 플레이를 돕는 귀엽고 아기자기한 동반자 캐릭터로, 이번에 출시되는 ‘스타 아가시온’은 국내 정상급 스타인 장혁, 박재범, 김수로, 김신영, 장희진을 활용한 5종이 선보인다.

‘스타 아가시온’은 캐릭터의 능력치를 향상시켜 유저의 게임플레이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스타의 목소리부터 스타의 춤동작에 이르기까지 ‘스타성’을 게임 내에 구현했다. 더불어, ‘스킬 시전’, ‘소환’ 등 플레이어의 액션에 따라 특색 있는 인터랙티브 모션을 취하게 되어 있어 플레이어가 스타와 함께 게임을 하는 듯한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한다.

더불어, ‘스타 아가시온’의 출시를 기념하는 오픈 이벤트 ‘Play With The Star ? 스타와 함께 찾아온, 보다 강력해진 아가시온’이 2월 8일부터 3월 28일까지 7주간 진행된다. 또한 주어진 주제에 따라 SNS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스타의 싸인과 아가시온이 새겨진 태블릿 PC를 지급한다.

엔씨소프트 글로벌 비즈니스 센터장 김택헌 전무는 “이번 ‘리니지2’의 스타 아가시온 출시는 단순히 스타를 활용한 일회성 아이템 출시가 아닌 게임이라는 하나의 세계 안에서 스타와 함께 플레이를 하며 소통할 수 있는 인터랙티브 콘텐츠의 첫 시작”이라며, “리니지2 스타 아가시온을 시작으로 다른 게임들에서도 차별화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고객 여러분의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엔씨소프트와 iHQ는 지난 해 3월 스타 콘텐츠와 게임 콘텐츠를 결합시킨 다양한 사업적 추진을 골자로 제휴 협약식을 진행하고, 게임과 스타 콘텐츠 간의 새로운 시너지 창출을 위한 첫 발걸음을 알린바 있다.

신규 아이템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lineage2.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