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성의 보컬트레이너, 판도라TV에서 만나다

휘성의 보컬트레이너, 판도라TV에서 만나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07.07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정상급 가수들의 보컬 트레이닝을 담당했던 스타 트레이너의 강좌를 인터넷을 통해 일반인들에게도 제공된다.

판도라TV( www.pandora.tv)는 애니모비(http://www.anystudy.kr)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전문 교육서비스인 애니스터디 스페셜 센터의 보컬강좌가 엣티비(@TV)에 입점했다고 7일 밝혔다.

이를 위해 판도라TV는 엣티비에 신규 입점한 ‘애니스터디 보컬아카데미 김명기 기초강좌(http://brand.pandora.tv/my.anystudy01)’의 채널을 개설하고 톱 가수들의 보컬 트레이너를 맡았던 김명기씨(사진참조)의 보컬 강좌 동영상을 VOD로 서비스한다.

보컬트레이너 김명기씨는 휘성, 거미, 옥주현, MC THE MAX의 이수,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손가인 등 국내 정상급 가수들의 목소리를 담당한 전문 트레이너로써 가수 지망생들이 가장 배우고 싶어하는 인기 강사이다.

애니스터디 스페셜 센터의 보컬아카데미 강좌가 엣티비에 입점함으로써 일반인들도 유명 보컬 트레이너로부터 직접 강의를 들을 수 있게 되어 자신도 몰랐던 숨겨진 재능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발성 연습법, 호흡법 등 실전에 필요한 다양한 팁을 얻을 수 있게 되어 가수를 꿈꾸는 지망생들이라면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애니스터디 보컬아카데미 김명기 기초강좌는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판매되고 있으며, 한 강좌당 1,500원~3,000원에 판매된다. 특히 입점 기념 이벤트를 통해 애니스터디 웹사이트에서 현재 월 20만원에 볼 수 있는 고액강좌를 1일권 3,000원 / 1주일권 5,000원의 정액권으로 판매할 예정이어서 가수 지망생들에게 희소식으로 전해질 전망이다.

판도라TV 관계자는 “현재 영화, 드라마 등 재미와 소장가치가 있는 콘텐츠들의 판매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인기 보컬 트레이너의 강좌 입점으로 소비자들의 콘텐츠 선택의 폭이 더욱 넓어졌다”라며 “앞으로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들이 엣티비에 입점 되어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구매율을 높일 수 있도록 콘텐츠 비즈니스를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