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 짜릿한 정우성 한지민의 베드 씬, 두근거림 up!

달콤 짜릿한 정우성 한지민의 베드 씬, 두근거림 up!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1.30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콤 짜릿한 정우성 한지민의 베드 씬, 두근거림 up!

▲ (사진제공: MI)

정우성과 한지민의 달콤 짜릿한 베드씬이 화제다. 

30일 방송되는 JTBC 개국특집 월화 미니시리즈 <빠담빠담…. 그와 그녀의 심장박동소리 (극본 노희경, 연출 김규태, 제작 MI, MWM)> 17회 에서는 아슬아슬하고 짜릿한 강지 (강칠+지나)커플의 베드씬이 예고돼 시청자들의 마음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고 있다. 

오늘 오전 제작사가 공개한 사진은 베드씬 촬영 당시 모습으로 정우성과 한지민의 설렘 가득한 표정을 담고 있어 더욱 기대감을 자아낸다.
베드씬이 펼쳐질 장소는 지나(한지민 분)와 강칠(정우성 분)의 단 둘이 떠나 살게 되는 강원도 집. 둘이서 사랑을 가꾸어갈 장소에서 맞는 첫날 밤이기에 더욱 로맨틱함을 더한다.

또, 이들의 달콤한 첫 날밤은 간암에 걸려 시한부 선고를 받은 강칠과 그와의 매 순간을 뜻 깊게 보내려는 지나의 소중한 추억을 담는다.

강칠과 지나의 우연 같지만 숙명적인 사랑은 결코 쉽지 않았고, 지난 15회에서 강칠의 자가 치료되던 간암이 급격히 악화되며 함께하는 시간이 더욱 애틋해진 강칠과 지나의 첫 날밤 이기에 더욱 애절함을 증폭시킨다.

여기에 드라마 속에서 매번 로맨틱한 순간 모든게 서툴러 묘하게 웃음을 자아내는 ‘순수남’ 정우성의 베드 씬은 과연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더한다고.

강지커플의 달콤 짜릿한 첫 베드씬은 <빠담빠담…. 그와 그녀의 심장박동소리>는 오늘 밤 8시 45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