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보이즈 , 무명 설움 씻고 ‘인기가요’ TAKE 7 4주 연속 선정

일렉트로보이즈 , 무명 설움 씻고 ‘인기가요’ TAKE 7 4주 연속 선정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1.09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렉트로보이즈 , 무명 설움 씻고 ‘인기가요’ TAKE 7 4주 연속 선정

가요계의히트메이커 프로듀서 용감한형제의 직속사단 일렉트로보이즈가 해가 바뀌어도 ‘마보이2’의 인기는 고공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8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 Take7' 에 일렉트로보이즈 '마보이2'가 4주 연속 선정되어 힙합파워를 과시하고 있다.

인기가요 TAKE7은 (리서치,음반판매량,음원순위,방송횟수,홈페이지투표)를 통합 집계한 결과를 통해 매주 7팀 을 선정하고 있는 차트로써 일렉트로보이즈 멤버들이 최근 특별한 방송 활동 없이 4주 연속 차트에 진입했다는 것은 상당히 이례적인 일이 아닐 수 없다.

한 가요 관계자는 '최근 온라인 음원 시장에서 이렇게까지 상승세를 오래 유지하는 음악은 처음' 이라며, 마보이2의 인기 요인을 '한마디로 좋은 음악이기 때문' 이라고 분석했다.

일렉트로보이즈의 “리더 마부스와랜디 는 10년 연속 무명시절을 보내면서 인기가요를 볼 때마다 언젠가는 저 자리에 설수 있을까 싶었는데 TAKE7에 기대 이상으로 빠른 시간에 진입해서 4주 연속 유지하고 있다는 것에 너무 기쁘고 뮤티즌송 만큼이나 값진 결과다. 앞으로 좋은 노래로 보답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힙합씬에서 10년여 간의 우여곡절을 겪으며 결국 진정한 꿈을 이룬 랩퍼 '마부스','원카인' 과 보컬'차쿤' 으로 이루어진 3인조 힙합 그룹 일렉트로보이즈는 '효린'의 음원 피처링 과 방송활동에 브레이브걸스 '예진'이 피처링 지원 사격한 '마보이 2(Ma Boy 2)'로 음원발매 8주차에 접어든 현재까지 상승세를 꾸준히 유지하며 승승장구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