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 사랑의 메신져로 팬들과 호흡 ‘너니까’ 고백 프로포즈 이벤트

이현, 사랑의 메신져로 팬들과 호흡 ‘너니까’ 고백 프로포즈 이벤트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1.06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현, 사랑의 메신져로 팬들과 호흡 ‘너니까’ 고백 프로포즈 이벤트

가수 이현의 프로포즈 고백송을 직접 불러주는 이벤트가 화제가 되고 있다.

이현은 싸이월드와 함께 특별한 이벤트를 자신의 스타BGM 스페셜 페이지(http://music.cyworld.com/special/starbgm/starbgm_view.asp?seq=1090&rt=1&st=0&ct=&pn=1)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 이벤트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프로포즈를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댓글로 신청을 받아 이현이 이번 자신의 타이틀 곡인 ‘너니까’를 축하멘트와 함께 불러주는 영상을 선물로 보내주는 형식이다.

또한, 이현 역시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사랑의 고백 프로포즈를 준비 중이신 여러분 저에게 댓글로 신청해 주시면 제가 프로포즈 영상을 보내드립니다.” 라고 글을 남기며 이번 이벤트에 힘을 불어 넣었다.

이현의 스타BGM 스페셜 페이지에는 2011년 100억 매출을 기록했던 이현의 히트곡 메들리 <2011 MEGAHIT by 이현>의 영상이 포함되어 있어 보는 이로 하여금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이현의 프로포즈 고백송 이벤트를 접한 네티즌들은 “결혼식에서 축가로 틀고 싶어요.”, “사랑의 메신져 이현”, “고백송 대세 가수 이현”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현은 오늘(6일) KBS 뮤직뱅크를 통해 공중파 컴백을 하며 출연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