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일우’, SBS스타채널서 솔직담백 인터뷰

배우 ‘정일우’, SBS스타채널서 솔직담백 인터뷰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1.06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정일우’, SBS스타채널서 솔직담백 인터뷰

SBS스타채널(http://star.sbs.co.kr)에 정일우가 떴다!

최근 <꽃미남 라면가게>에서 일명 촤치수로 많은 인기를 누린 배우 정일우가 SBS스타채널(http://star.sbs.co.kr) 이주의 스타로 선정되어 진행한 솔직하고도 유쾌한 인터뷰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6만여건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네티즌들에게 접수받은 질문 중 몇 가지를 선정해 정일우에게 직접 질문하는, 즉 네티즌이 인터뷰어(Interviewer)가 되고 정일우는 인터뷰이(interviewee)가 된 인터뷰라 네티즌들의 더욱 많은 관심을 받았다.

정일우는 ‘외롭다고 느낄 때’에 대해 “촬영 시에는 매일 밤샘촬영을 하니, 새벽에 혼자 있을 때 굉장히 외롭다. 그럴 땐, 차에서 노래도 많이 듣고, 스태프들과 야식을 먹으러 간다.”고 전했다.

“일우오빠 만나려면 어디로 가야해요?”라는 짓궂은 팬의 질문에는 “난, 너의 마음 속에 있다!”라고 장난을 치다가 “촬영할 땐 촬영장, 쉴 땐 동네에서 동네친구들과 밥먹고 노니까 동네에 있다.”는 특급정보(?)를 공개했다. “그래도 너의 마음속에 있지 않을까?”라고 끝까지 정일우다운 깨방정으로 팬들을 즐겁게 하기도.

또한, ‘결혼하면 미래의 아내에게 받고픈 아침밥 메뉴’로 “엄마가 해준 된장찌개를 제일 좋아한다. 미래의 아내가 못하면 제가 가르쳐주면 되고, 잘한다면 된장찌개를 끓여줬으면”하고 소박한 미래를 꿈꾸기도 하는 등 20대다운 모습을 보였다.

그 밖에도, SBS스타채널-이주의 스타 ‘정일우’ 인터뷰 영상에서는, 팬들의 궁금한 점에 솔직담백하게 답변해주는 모습은 물론, 시종일관 유쾌하고 엄마미소 짓게 하는 정일우를 만나볼 수 있다. 정일우 인터뷰 영상은 SBS스타채널(http://star.sbs.co.kr) 이주의 스타 코너에 공개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