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시대의 새로운 강자! '홍진경의 두시'! 다양한 코너로 인기몰이!

2시대의 새로운 강자! '홍진경의 두시'! 다양한 코너로 인기몰이!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1.06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시대의 새로운 강자! '홍진경의 두시'! 다양한 코너로 인기몰이!

홍진경이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 ‘홍진경의 두시’가 다양한 코너들로 인기몰이를 하며 2시대의 새로운 강자로 급부상하고 있다.

홍진경이 ‘가요광장’ 이후 1년여만에 다시 라디오 DJ로 컴백해 시작부터 화제를 모았던 ‘홍진경의 두시’는 매일 음악과 오락이 공존하는 다양한 코너들과 호화 게스트진을 자랑하며 청취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는 것이다.

'홍진경의 두시'는 남성듀오 마이티 마우스의 상추, 떠오르는 신예밴드 톡식을 비롯하여 충무로의 입담꾼으로 통하는 영화감독 이해영,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하상백 등 다양한 분야의 게스트들이 코너를 이끌어 나가고 있으며, 개그맨 양배추와 남창희가 매일코너인 '밑천 없는 끝장 토론, 양대창'으로 오후에 웃음을 책임지고 있으며 이 코너들은 여느 라디오에서 볼 수 없는 코너들로 더욱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홍진경은 오랜 경력을 자랑하는 DJ답게 게스트들과 자연스럽게 코너를 이끌어 나가며 재미를 더하고 있는 가운데 특유의 입담과 재치 넘치는 진행솜씨로 청취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청취자들이 직접 참여하고 함께 교감 할 수 있는 코너들을 통해 다양한 연령의 청취자들을 끌어 모으며 시작 2개월만에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DJ 홍진경은 "'홍시'는 앞으로 계속 다양한 코너를 연구해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매일 2시 KBS 쿨FM(89.1Mhz)을 통해 방송되는 '홍진경의 두시'는 SBS '두시탈출 컬투쇼', MBC '두시의 데이트 주영훈입니다'와 함께 동시간대 대결을 펼치며 2시대 프로그램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