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옙 ‘P3’, 르노삼성자동차와 공동마케팅

삼성옙 ‘P3’, 르노삼성자동차와 공동마케팅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07.06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는 르노삼성자동차와 함께 오는 13일 출시되는 ‘뉴 SM3’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프리미엄 터치스크린 MP3 플레이어인 ‘P3’의 ‘SM3 스페셜 에디션’을 제공하는 공동마케팅을 진행한다.

2004년 이후 세 번째인 삼성 MP3와 르노삼성자동차와의 이번 공동마케팅에서는 양사 간의 보다 긴밀한 협력을 통해 ‘뉴 SM3’ 목표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기능을 담은 삼성옙 P3 ‘SM3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삼성옙 P3 ‘SM3 스페셜 에디션’은 ‘뉴 SM3’와의 블루투스 오디오 스트리밍 기능을 강화해 ‘뉴 SM3’의 스티어링 휠 오디오 리모컨으로 볼륨 조절은 물론, 재생/정지/선곡까지 할 수 있어 ‘P3’에 저장된 음악을 ‘뉴 SM3’ 차량 내 오디오를 통해 보다 자유롭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더 나아가 ‘뉴 SM3’ 이미지 앨범과 동영상, ‘SM3’ 경주 게임, 차량 소모품 교체 주기 등을 알려 주는 차량점검 주기표, 르노삼성자동차 서비스 센터 정보 등 ‘뉴 SM3’ 고객을 위한 유용한 자료가 수록돼 있다.

삼성옙 ‘P3’는 ‘햅틱UI’의 감성과 편의성을 결합한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MP3플레이어로, 고급 알루미늄 메탈 소재 외관에 CD에 버금가는 음질을 제공하는 DNSe™3.0 음장 기술을 탑재했으며, 1,600만 컬러의 16:9 와이드 스크린으로 동영상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블루투스 핸즈프리, 전자사전, 터치 게임, 플래시 플레이어, 캘린더, 주소록, 메모장, 세계 24개 도시 지하철 노선도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는 터치스크린 MP3 플레이어다.

‘삼성 옙과 함께하는 SM3 공동 마케팅’ 기간 동안 르노삼성자동차 전국 193개 지점에 삼성옙 P3 ‘SM3 스페셜 에디션’이 전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