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MP3플레이어 테마송으로 ‘포미닛’ 곡 채택

소니코리아, MP3플레이어 테마송으로 ‘포미닛’ 곡 채택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07.06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 ( www.sony.co.kr)가 최근 MP3플레이어 브랜드 ‘워크맨 (WALKMAN)’의 브랜드 모델로 배우 ‘류승범’을 선정한 데 이어, 비주얼 퍼포먼스와 가창력으로 주목 받는 5인조 신인여성그룹 ‘포미닛(4minute)’의 미니앨범 수록곡 ‘뮤직’을 워크맨 테마송으로 채택한다고 밝혔다.

워크맨은 소니만의 축적된 고유 ‘음향기술’과 음악에 대한 몰입을 최우선으로 하는 ‘퍼포먼스 디자인’을 바탕으로 최적의 음악감상 환경 제공을 추구하는 소니의 MP3플레이어 브랜드로, ‘워크맨, 음악에 미치다’라는 슬로건 아래 소비자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적극적인 행보에 나서고 있다.

소니코리아는 최근 일명 ‘DJ류승범’으로 불리며 배우의 명성 못지않게 DJ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류승범을 워크맨 브랜드 모델로 선정해, 워크맨 브랜드와 한 몸처럼 호흡하는 탁월한 모델선정이라는 평가를 받은바 있다.

포미닛은 데뷔곡 ‘핫 이슈’로 데뷔 2주 만에 각종 음원순위에서 상위권을 석권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여성 5인조 그룹으로, 비주얼 퍼포먼스와 가창력을 앞세운 당찬 신인그룹이다. 강렬하고 경쾌한 의상과 쉽게 따라 부를 수 간결한 멜로디로 가사내용처럼 머리부터 발끝까지 젊은 층을 중심으로 핫이슈가 되고 있는 포미닛은, 미니앨범을 발표하고 한층 돋보이는 가창력과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계획이다.

소니코리아 워크맨 프로덕트 매니저 이상운 대리는 “소니 워크맨 브랜드는 최적의 음악감상 환경 제공이라는 모토아래 친숙하면서도 음악의 가치를 높여주는 MP3플레이어 브랜드로 다가서고자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며 “포미닛의 신선하고 새로우면서도 친근한 이미지와 ‘뮤직’이라는 곡이 소니 워크맨이 지향하는 방향성과 잘 어우러져 음악에 대한 워크맨의 정신과 열정을 보다 대중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류승범과 진행한 다채로운 워크맨 브랜딩 활동 내용은 오늘부터 워크맨 브랜드 마이크로사이트(http://www.sony.co.kr/walkman_x/)를 중심으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