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애니콜*하우젠 에스코트 키즈 이벤트’ 실시

삼성전자, ‘애니콜*하우젠 에스코트 키즈 이벤트’ 실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07.06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겨 스타를 꿈꾸는 어린이들에게 김연아와 함께 은반 위로 입장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온다.

삼성전자는 ‘삼성 애니콜*하우젠 아이스 올스타즈(ICE ALLSTARS) 2009’에 참여할 어린이를 선발하는 ‘애니콜*하우젠 에스코트 키즈 이벤트’를 7월 26일까지 삼성 하우젠 홈페이지(www.hauzen.com)와 삼성모바일닷컴(kr.samsungmobile.com)에서 진행한다.

삼성 ‘애니콜*하우젠 에스코트 키즈 이벤트’는 어린이 피겨 꿈나무들이 김연아와 미셀 콴을 비롯한 세계적인 피겨 선수들의 손을 잡고 아이스쇼 경기장에 입장하는 단 한 번의 특별 이벤트다. 선발된 30명의 어린이들은 8월 14일부터 16일까지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삼성 애니콜*하우젠 아이스 올스타즈 2009’를 가족과 함께 관람하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 기념 유니폼과 응원 도구가 선물로 증정된다.

이번 이벤트는 삼성 하우젠 에어컨 ‘김연아 스페셜 에디션’ 구매 고객과 애니콜 제품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13세 이하로 기본적인 스케이트를 탈 수 있는 어린이를 자녀로 둔 하우젠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삼성 하우젠 홈페이지와 삼성모바일닷컴 홈페이지에서 자녀가 ‘에스코트 키즈’로 선발되어야 하는 이유를 한 줄로 작성하면 응모할 수 있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손정환상무는 “피겨 스케이트에 대한 국민적인 관심이 높아지면서 미래의 피겨 꿈나무들에게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에스코트 키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세계적인 피겨올스타들과 함께 아이스쇼에 직접 참여할 수 있어 어린이들에게는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애니콜*하우젠 연아 서포터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삼성 애니콜*하우젠 아이스 올스타즈(ICE ALLSTARS) 2009’ 홍보 영상을 블로그에 스크랩 한 후 해당 URL을 삼성 하우젠 홈페이지와 삼성모바일닷컴 게시판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25명(1인 2매)에게 아이스쇼 초대권을 증정한다. 삼성 하우젠 홈페이지와 삼성모바일닷컴에서 7월 26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7월 30일 발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