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 라이더 3D : 복수의 화신’ 2012년 2월 16일 전세계 최초개봉 확정!

‘고스트 라이더 3D : 복수의 화신’ 2012년 2월 16일 전세계 최초개봉 확정!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12.14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스트 라이더 3D : 복수의 화신’ 2012년 2월 16일 전세계 최초개봉 확정!

2012년 첫 포문을 여는 마블코믹스 최강의 다크히어로 <고스트 라이더 3D : 복수의 화신> (감독: 마크 네빌딘, 브라이언 테일러 / 주연: 니콜라스 케이지, 이드리스 엘바 / 수입: 누리픽쳐스 / 배급: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이 2012년 2월 16일로 한국에서 전세계 최초 개봉을 확정 지으며,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2012년 2월 16일 전세계 최초 개봉 확정!!!
상상을 초월한 최강의 다크히어로가 깨어난다!

전세계 4,500만 부 판매라는 경이적인 기록을 세운 마블코믹스의 최강 다크히어로 ‘고스트 라이더’가 복수의 화신으로 새롭게 돌아온다. 2012년 블록버스터 대전에 포문을 여는 마블 코믹스의 첫 번째 작품으로 관객들의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는 <고스트 라이더 3D : 복수의 화신>은 전세계 2억불 이상의 흥행을 올린 <고스트 라이더>의 속편이다. 장르불문 천의 얼굴을 가진 배우 ‘니콜라스 케이지’와 <아드레날린24>로 호평을 받은 화끈한 액션 영화의 대가 ‘마크 네빌딘’과 ‘브라이언 테일러’ 감독, 거기에 전세계를 열광시킨 영화 <배트맨 비긴즈>, <다크 나이트>의 시나리오 작가 ‘데이비드 S. 고이어’가 만나 모든 것을 새롭게 시작하는 리부트 개념으로 더욱 강력하고, 다크한 영웅으로 다시 태어날 예정인 <고스트 라이더 3D : 복수의 화신>.

2012년 2월 16일, 한국에서 전세계 최초 개봉을 확정 짓자, 그 시작부터 뜨거운 이슈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고스트 라이더 3D : 복수의 화신>은 사상 최강의 히어로물을 선사할 예정으로, 전세계에 화제를 만들고 있다.

2012년 2월 더욱 강렬하고, 더욱 뜨겁게 돌아오다!!
티저 포스터 & 티저 예고편 전격 대공개!

이번에 공개 된 티저 포스터는 쇠사슬을 움켜 쥐고 있는 ‘고스트 라이더’의 주먹과 그를 둘러 싼 지옥의 화염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뜨겁고 화끈하게 사로잡는 것은 물론, 강렬하게 불타오르는 이미지 하나로만 좌중을 압도하는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어 함께 공개 된 티저 예고편은 귓가를 강타하는 강렬한 헤비메탈 음악과 함께 지옥의 화염으로 불타고 있는 ‘고스트 라이더’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강렬하게 보여준다. 더불어, 세련되면서도 스펙터클한 하이웨이 액션은 보는 이의 손에 땀을 쥐게 만들며 3D 액션 블록버스터의 위력을 과시한다.
.
때문에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서는 “마블을 안다면 꼭 봐야할 영화”(cocain), “<고스트 라이더> 간지난다, 간지나!!! 완전 멋져, 고스트 라이더~ 개봉하면 꼭 봐야지!!!”(mimi), “우와, 기대를 안 할 수가 없구만….”(뱀프), “복수는 이렇게 하는 거란다. <고스트 라이더>”(ndgudals), “언능 개봉했으면~~~”(soubiritsuka), “예고편부터 시원시원 부서지고 깨지고 통쾌하네요ㅋㅋ 복수의 화신이라 기대됩니다잉”(옥히메) 등 <고스트 라이더 3D : 복수의 화신>이 선사할 강렬한 액션에 대해 네티즌들은 폭발적인 기대감을 나타내며 벌써부터 흥행을 예감하고 있다.

2012년 첫 포문을 여는 마블코믹스의 최강 다크히어로 <고스트 라이더 3D : 복수의 화신>는 전 세계 팬들의 열광적인 관심 속에 2012년 2월 16일, 더욱 강력한 모습으로 한국에서 전세계 최초 개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