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투자 수익의 비결은?

주식투자 수익의 비결은?

  • 김승현
  • 승인 2011.12.13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발 빠른 정보로 꾸준한 수익창출이 가능하다!

주식투자 수익의 비결은?

12월 들어 시장이 지루한 기간조정에 들어가며 수익을 내기가 점점 어려워지는 상황이다. 그러나 어려운 장세에서도 시황과 무관하게 꾸준한 수익을 내는 곳이 있다.

헤지펀드 투자클럽은 개인 투자자들을 위해 한발 앞선 주식 시황과 종목의 선취매를 제공함으로써 꾸준한 수익을 내는 곳으로 입소문이 나고 있다.

헤지펀드 투자클럽 담당자는 기관과 외국인들처럼 검증된 고급정보를 무기로 투자한다면 승리할 수 있다는 논리로 투자컨설팅을 진행 중이다. 컨설팅은 받은 회원들의 입소문이 퍼지면서 호평을 받고 있다.
최근 유진기업, 하이마트, 삼양식품등 시장을 주도하는 종목의 선취매와 피에스케이, STS반도체등 실적호전주를 한발 앞서 매집함으로써 편안한 수익을 실현하고 회원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다.

헤지펀드 투자클럽은 1:1상담 , 문자 SMS발송등 기자와 애널리스트로부터 가장 빠른 정보를 받아 실시간으로 제공함으로써 선취매를 통한 고수익 재료매매는 물론이고 중장기 실적자료 제공등 상위 1%의 전업투자자들만이 공유하는 정보를 정회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정보의 특성상 정회원 가입은 한정 되어 있으나 회원가입은 놀랍게도 무료로 가능하다.

서울 관악구에 거주하는 K투자자는 “비싼 가입비를 받으며 중소형 작전주들만 소개를 받아 반토막이 났는데, 이렇게 무료로 정보를 받으면서도 꾸준한 수익이 나는 곳이 있을 거라고는 생각도 못했고 너무 많은 도움이 된다” 고 했다. 경기도 안양에 거주하는 C투자자는 SMS정보의 정확성과 신속성에 놀랐으며 무료라는 것이 믿기지 않는다“는 소감을 밝혔다.

헤지펀드 투자클럽은 금융공학을 전공한 카페매니저와 한경WOW TV, 서울경제TV, 이데일리TV등에 출연하는 실력이 검증된 부매니저등 신뢰할 수 있는 전문가들로 운영진이 구성되어 있어서 회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헤지펀드 투자클럽 매니저인 L은 “개인투자자들도 선취매를 통해 얼마든지 안정적인 수익을 낼 수 있다는 점을 도와주고 싶었다”고 말했다.

헤지펀드 투자클럽은 다른 증권사이트와는 다르게 모든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회원가입은 인터넷(http://cafe.naver.com/nazu649736)“ 헤지펀드 투자클럽“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