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감도’ 싱그러운 Crazy Love 뮤직비디오 공개

‘오감도’ 싱그러운 Crazy Love 뮤직비디오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07.03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ros & Jazz ! <오감도> 속 다양한 사랑이 싱그러운 째즈와 만나다!
장혁, 김강우, 배종옥, 김수로, 김민선, 엄정화, 황정민, 김효진 등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 16명의 화려한 캐스팅과 변혁, 허진호, 유영식, 민규동, 오기환 등 중견 감독 다섯 명이 공동 연출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오감도>(제작: ㈜데이지엔터테인먼트, ㈜컬처캡 미디어)가 혼성 4인조 팝 째즈 그룹 윈터플레이와 만나 싱그러운 에로스가 돋보이는 감각적인 뮤직비디오를 완성했다.

Eros & Jazz ! <오감도> 속 다양한 사랑이 싱그러운 째즈와 만나다!

이번에 영화 <오감도>와 만난 가수 윈터플레이는 2008년 1월에 데뷔한 4인조 팝 째즈 그룹으로 얼마 전 한가인이 출연한 세탁기 광고의 CM송인 ‘버블송’을 불러 많은 이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았고 최근 일본 최고의 재즈 레이블 UNIVERSAL CLASSICS & JAZZ와 계약을 체결할 만큼 수준 높은 실력을 가진 그룹이다. 영화 <오감도>는 윈터플레이의 이 같은 세련된 음악 느낌과 매혹적인 목소리가 영화 속 결코 가볍지 않은, 감각적이면서도 다양한 에로스의 느낌을 표현하기에 안성맞춤이라 판단하여 뮤직비디오로 만나게 되었다.

뮤직비디오로 채택된 곡은 윈터플레이의 7월 2일 발매 예정인 스페셜 앨범 중 ‘Crazy Love’ 라는 곡으로 콘트라 베이스와 기타가 어우러진 째즈풍의 흥겨운 음악이다. 발랄하고 경쾌한 비트가 반복적으로 사용되어 한번 들으면 누구나 흥겹게 따라 부르게 만드는 이 노래는 서로 다른 점 투성이의 두 남녀가 결국 서로에게 끌릴 수 밖에 없는 알 수 없는 사랑의 감정을 ‘Craze Love’로 표현하고 있으며, 영화 <오감도>의 화려한 출연진들이 보여주는 각양각색 사랑 이야기와 어우러지면서 뮤직비디오를 보는 이들로 하여금 더욱 그 음악에 빠져들게 만들기에 충분하다.

뮤직비디오 사상 파격적 선택! 한 앨범 속 2개의 곡을 동시에!

7월 2일 발매 예정인 윈터플레이의 스페셜 앨범 는 뮤직비디오 사상 이례적으로 앨범 수록곡 중 두 곡을 동시에 영화 <오감도>의 영상으로 제작했다. 남녀간 경쾌한 사랑의 감정이 담긴 곡 ‘Crazy Love’ 와 함께, 다른 한 곡은 이 앨범의 타이틀 곡인 ‘집시걸’ 의 티저 영상이다. 자신의 남자를 향한 여자의 도발적인 유혹을 노래한 이 곡은 “그대의 마음만으론 날 잡아둘 수 없죠, 선물만으론 부족하죠. 난 당신 입술을 원해요” 라는 위트 있고 다소 파격적인 가사와 함께 ‘집시팝’이라는 유니크한 장르로 탄생한 곡. 약 1분 길이의 ‘집시걸’ 티저 영상에는 영화 <오감도> 속 여배우들의 다양한 매력 뿐 아니라 특히 후반부에 등장하는 각 커플들의 뜨거운 키스신 퍼레이드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고 있다.

윈터플레이 측은 영화 <오감도>의 감각적이고 다소 파격적인 영상이 자신의 앨범 컨셉과 너무도 잘 어울린다고 판단, 뮤직비디오 사상 처음으로 한 앨범 속 타이틀 곡을 포함 두 개의 곡 모두에 영화 <오감도>의 영상을 사용했다. 이는 영화와 음반이 비슷한 시기에 공개를 앞두고 진행하는 프로모션 중에서 매우 이례적인 일이며 그만큼 영화 <오감도> 속 영상이 다른 영화보다 더욱 색다르고 풍성한 매력을 지녔다고 할 수 있다.

색다른 감각의 에로스 <오감도>, 7월 9일 대개봉!

화려한 캐스팅, 완성도 있는 연출력, 신선한 기획까지 삼박자를 두루 갖춘 영화 <오감도>가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서는 보다 싱그럽고 사랑스러운 영상으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6월 30일 첫 시사회를 통해 드디어 그 모습을 선보인 영화 <오감도>는 오는 7월 9일, 관객들에게 색다른 에로스의 전모를 전격 공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