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브레이브걸스 예진, 유진 귀염돋는 애교셀카 5종 세트 '깜찍 자매'등극!!!

브레이브걸스 예진, 유진 귀염돋는 애교셀카 5종 세트 '깜찍 자매'등극!!!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12.12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레이브걸스 예진, 유진 귀염돋는 애교셀카 5종 세트 '깜찍 자매'등극!!!

걸그룹 브레이브걸스 멤버 예진이 같은 팀 멤버  유진과 찍은 애교 5종 셀카를 공개했다.

마보이2 피쳐링 참여무대로 10일 각종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한 예진은 브레이브걸스 공식 트위터(http://twitter.com/bravegirls_)를 통해 “브브걸의 활력소 유진이와셀카 삼매경^^ 기분 좋은 주말 보내세요!^^”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예진은 커다란 눈망울과 하얀 피부에 긴 웨이브 머리로 시선을 사로잡고 뒤에 멤버 유진은 두 손을 모으고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 익살스러운 표정을 취한 모습 등이 담겨져 있어 눈길을 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마보이2 예진 대박!!!”, “안구정화 브브걸^^”,“귀요미자매 등극!!”, “눈웃음 너무 매력 있다!!!”, “하루빨리 브레이브걸스 컴백하길!!!”,“유진 예뻐졌다!!”등 다양 한 반응을 보였다.

작곡가 겸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가 제작한 브레이브걸스는 올해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툭하면'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 각종 연말 시상식에 신인상 후보로 오르며 행복한 한해를 마무리 하고 있다.

한편, 용감한형제의 직계 '일렉트로보이즈'는 타이틀곡 'MA BOY2'(마보이 2)가 음원차트를 굳건히 사수하고 있는 가운데, 소속사 식구 '예진'의  피쳐링 으로 더욱 주목을 받으며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