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레이 라이프스타일 쇼룸’ 이색 마케팅 선보여

기아차, ‘레이 라이프스타일 쇼룸’ 이색 마케팅 선보여

  • 안성호 기자
  • 승인 2011.12.05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차, ‘레이 라이프스타일 쇼룸’ 이색 마케팅 선보여

전국에서 가장 많은 인파가 모이는 강남역에 ‘레이(RAY)’가 등장했다.

기아자동차㈜는 5일부터 18일까지 서울 강남역 11번 출구 엠스테이지(M-Stage)에 레이의 다양한 특징을 보여줄 수 있는 이색 테마 전시공간인 ‘레이 라이프스타일 쇼룸(RAY Lifestyle Showroom)’을 운영한다.

기아차는 ‘신개념 미니 CUV’인 레이의 독특한 디자인과 활용성을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고자 육아/패밀리, 쇼핑, 캠핑이라는 ‘라이프스타일’을 테마로 레이를 상징하는 네모난 이색 전시공간을 마련했다.

‘레이 라이프스타일 쇼룸’은 ▲육아/패밀리 테마공간에는 셀레스티얼 블루 컬러의 레이와 아기자기한 테마 소품들을 ▲쇼핑 테마공간에는 월트 디즈니社와의 제휴를 통해 제작된 레이 디즈니 컨셉트카와 쇼핑 관련 소품들을 ▲캠핑 테마공간에는 아쿠아 민트 컬러의 레이와 캠핑 용품들을 전시해 신개념 미니 CUV 레이만의 특장점을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또한, 기아차는 크리스마스 등 연말을 맞아 레이 라이프스타일 쇼룸 전시기간 중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시간에는 고객들이 직접 버튼을 조작해 각 쇼룸에 장착된 라이트박스의 불을 켜고, 캐롤을 연주할 수 있는 ‘레이 캐롤 주크박스 이벤트’를 운영하고, 주말 저녁에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그림자를 이용해 표현하는 ‘쉐도우 퍼포먼스’를 진행해 전시관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독특하고 세련된 스타일, 5인 가족이 타도 거뜬한 실내 공간 등 이전에 볼 수 없던 새로움으로 가득한 ‘레이’만의 개성과 실용성을 고객들이 직접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즐거움을 드리고자 이색 전시공간을 마련했다”며 “자동차라는 이동수단을 넘어서 고객들의 삶과 밀접한 공간으로 자리잡게 될 신개념 미니 CUV ‘레이’에게 큰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신개념 미니 CUV ‘레이’는 동승석 쪽에 B필라리스 구조(B Pillarless : 앞문과 뒷문 사이에 기둥이 없는 차체 구조)와 2열 슬라이딩 도어를 적용해 탁월한 개방감과 향상된 승·하차 편의를 제공하며, ▲VSM(차세대 VDC) ▲경사로 밀림방지장치(HAC) ▲6 에어백 ▲2열 3점식 시트벨트 등 주요 안전사양과 ▲2열 열선 시트 및 2열 히팅 덕트(통풍구) ▲‘LED 포지션 램프’▲열선 스티어링 휠 ▲다양한 수납공간 ▲‘운전석 전동식 허리 지지대’ 등의 편의사양을 갖춰 뛰어난 상품성을 자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