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tvN 미니시리즈 ‘꽃미남 라면가게’ 차량지원

인피니티, tvN 미니시리즈 ‘꽃미남 라면가게’ 차량지원

  • 안성호 기자
  • 승인 2011.11.30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인피니티(대표: 켄지 나이토/www.infiniti.co.kr)는 높은 화제 속에 방영되고 있는 케이블 채널 tvN의 월화 미니시리즈 <꽃미남 라면가게(크리에이티브 프로듀서 표민수/연출 정정화/극본 윤난중/제작사 오보이프로젝트)>에 G37 컨버터블을 비롯해 주요 차종을 협찬한다고 밝혔다.

드라마<풀 하우스>, <그들이 사는 세상>을 연출한 표민수 감독과 영화<달콤한 거짓말> 정정화 감독의 만남에 이어 차세대 한류스타로 떠오르고 있는 정일우, 이기우 등이 출연해 화제를 모은 이번 작품에서 G37 컨버터블은 주인공 차치수(정일우 역)의 애마로 등장한다. ‘듀얼 뷰티’ 컨셉을 기반으로 2도어 쿠페의 유려한 스타일과 하드탑 컨버터블의 화려한 아름다움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모델로, 젊고 스타일리쉬한 재벌2세의 역할과 어울려 세련되면서도 역동적인 이미지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 밖에도 스포츠 쿠페의 감성을 담은 도시형 크로스오버, 인피니티 EX도 에피소드 곳곳에 등장하여 개성강한 매력을 공개한다.

인피니티 세일즈·마케팅을 총괄하고 있는 정성상 부사장은 ‘개성 강한 주인공의 캐릭터와 다양한 연령층이 공감할 수 있는 에피소드, 감각적인 영상들이 인피니티의 브랜드 컬러와 잘 어울려 이번 지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인피니티가 지닌 독창적인 디자인과 감성품질을 다양한 접점을 통해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10월 31일부터 방영을 시작한 tvN 월화 미니시리즈 <꽃미남 라면가게>는 개성 넘치는 꽃미남 4인방들과 여주인공이 라면가게를 운영하며 펼쳐지는 헤프닝을 담은 16부작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정일우, 이청아, 이기우 등 당대 최고의 청춘스타들이 대거 참여해 개성 넘치는 열연을 펼쳐 방영과 동시에 3주 연속 케이블TV 동시간대(밤 11시)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