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1번지, 부동산종합포털 2주 연속 1위 달성

부동산1번지, 부동산종합포털 2주 연속 1위 달성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11.29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안클릭 및 랭키닷컴 주간 일평균 방문자 2주 연속 동시 1위

부동산정보업체 부동산1번지(www.speedbank.co.kr)가 부동산종합정보 분야에서 주간 일평균 방문자 2주 연속 동시 1위를 차지했다.

29일 부동산1번지에 따르면 인터넷전문분석업체 코리안클릭과 랭키닷컴에서 11월 2주 ~ 3주 주간일평균 방문자 기준 1위에 올랐다. 특히 랭키닷컴에서는 5주 연속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부동산종합포털 가운데 일평균 방문자수 1위에 오른 것은 스마트한 유저중심의 서비스와 친숙한 브랜드 이미지가 소비자들의 마음을 움직인 것으로 분석된다.

부동산1번지는 업계최초라는 수식어를 달고 다닌다. 실제 업계최초로 인증매물 서비스를 도입해 허위매물을 근절했다. 이어 자체 복수조사방식의 아파트 가격 정보인 ‘멀티시세’를 비롯해 국민은행 시세와 국토해양부 실거래가를 한번에 확인할 수 있는 ‘원스톱 통합시세’ 서비스를 제공해 정보의 객관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국내최초 온라인 부동산 거래지원 서비스인 ‘스피드거래센터’를 운영해 중개업소를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내가 찾는 맞춤 부동산을 추천 받을 수 있다.

채훈식 부동산1번지 실장은 “국내 최대 매물 정보를 갖추고 있는데다 브랜드 인지도 역시 높아 신규 고객들이 선호하고 있다” 며 “가장 빠르고 정확한 부동산정보회사로서의 위상 제고에 적극 나설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