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보이즈, '마부스' 굴욕! 폭풍베이글녀 정보라에게 꼬꼬마 굴욕 화제!

일렉트로보이즈, '마부스' 굴욕! 폭풍베이글녀 정보라에게 꼬꼬마 굴욕 화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11.23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렉트로보이즈의 리더 마부스가 정보라에게 굴욕당한 "마부스 꼬꼬마" 사진이 온라인상에서 큰 화제다.

마부스는 지난 21일 저녁 자신의 트위터(https://twitter.com/yungbossmaboos)를 통해"난 꼬꼬마 가 아냐?!!ㅋ이래 봐도 171cm" 이라는 글과 함께 'MA BOY2(마보이 2)'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인 정보라 와 함께 찍은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MA BOY2(마보이2)” 뮤직비디오 현장에서 촬영된 이 사진은 늘씬한 8등신 베이글녀와 정보라와 마부스가 등을 서로 맞대고 있는데 두 사람의 큰 키 차이와 마부스의 당황한 표정으로 보는이로 하여금 폭소를 자아내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랩신의 굴욕", "정보라 몸매 정말 미쳤어", “실력은 꼬꼬마가 아니잖아요!!!”,“마부스의 당당한 모습 멋져요”,“멋진 음악 활동 기대할게요!”,“베이글의 종결자 정보라”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용감한 형제'가 프로듀서겸 대표로 있는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1호 소속가수 '일렉트로보이즈'는 음원사이트 최상위권을 고수하며 활발한 방송활동을 계속하고 있다. 일렉트로보이즈의 자세한 소식은 공식홈페이지 (bravesound.com) 및 공식트위터(twitter.com/electroboyz_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