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윤아, 밴드를 결성? 윤아의 양말밴드 영상 공개!

소녀시대 윤아, 밴드를 결성? 윤아의 양말밴드 영상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11.18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4일 유투브와 SNS 통해 ‘소녀시대 윤아, 양말밴드 비공개 연습 현장’이라는 제목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이 동영상은 공개된지 하루만에 2만건 이라는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됐다.

티저영상 이후에 공개된 본 영상에서는 이니스프리의 한 매장에서 펼쳐진 서프라이즈 이벤트의 내용이 담겨져있으며 소녀시대 멤버들이 아닌 양말밴드 구성원으로서 활약하는 윤아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또한, 양말밴드의 정체가 드러나며 마지막으로 깜짝 등장한 윤아가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 공연의 생생한 현장도 감상할 수 있다.

‘윤아의 밴드 결성’라는 점에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이번 영상은 윤아가 모델로 활동 중인 이니스프리의 그린 크리스마스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되었다. 이니스프리의 그린 그리크리스마스는 크리스마스 씰이 붙은 이니스프리 리미티드 제품 구입 하면 세이브더칠드런에 500원의 작은 정성이 기부되는 캠페인이다. 윤아는 이번 캠페인 동참을 위해 양말밴드를 결성, 이니스프리의 따뜻한 행보에 적극 참여하는 모습을 보였다.

양말밴드 티저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이니스프리 매장에 가면 윤아 볼 수 있는거임?”, , “윤아 보려면 이니스프리 매장 앞에 자리 펴야겠네” 등의 재미있는 반응을 보이며 본편에 대한 관심을 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