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보이즈, 효린의 지원사격 속에 'MA BOY 2' 발매!

일렉트로보이즈, 효린의 지원사격 속에 'MA BOY 2' 발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11.17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감한형제 사단의 직계! 저력과시!

일렉트르보이즈와 효린의 기대작 'MA BOY 2'가 팬들과 평단의 관심속에 베일을 벗었다.

가요계 대표 히트메이커 프로듀서 용감한형제의 직계로 알려진 일렉트로보이즈가 새 멤버 차쿤을 영입 후, 1년 6개월 만에 공개한 두 번째 싱글 앨범인  “리버스《REBIRTH》”는 7일 자정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되었다.

폭풍가창력의 디바 ‘효린’이 피쳐링 으로 참여한 ‘MA BOY2 (마 보이2)’ 는 'MA BOY1( 마 보이1)' 과 같이 용감한형제와 브레이브사운드 메인 프로듀서 중 하나인 별들의 전쟁 의 공동 작품.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측은 "'씨스타 19의 'MA BOY(마 보이)'가 조금은 슬픈 마이너 느낌의 곡이었다면, 일렉트로보이즈와 효린의  'MA BOY 2('마 보이2)'는 밝고 아름다운 사랑을 그린 메이저 느낌이 충만한 곡이다"라며 "특히, 크리스마스의 밝은 분위기와도 잘 어울려, 연말에 더욱 사랑받을 수 있는 곡이기도 하다"고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일렉트로보이즈는 17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본격적인 앨범 활동에 돌입한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홈페이지 http://electroboyz.co.kr 및 공식 유튜브채널 (www.youtube.com/bravefamily)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