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 ‘십이지천2’ 채널링 서비스 개시

한게임, ‘십이지천2’ 채널링 서비스 개시

  • 하준철 기자
  • 승인 2009.07.02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원들만을 위한 신규 서버 오픈"
이제 한게임에서도 무협 MMORPG. <십이지천2>를 즐길 수 있게 됐다.

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국내 최대 게임포털, 한게임은 알트원(대표 홍창우)이 개발, KTH(대표 서정수)가 퍼블리싱 하는 무협 MMORPG, <십이지천2>(http://12sky2.hangame.com)의 채널링 서비스를 금일오후 3시부터 실시하고, 이를 기념해 한게임의 신규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게임은 올 2월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와 두뇌 전략게임 <바투>에 이은 <십이지천2>의 채널링 서비스로 다양한 장르의 탄탄한 게임 포트폴리오를 구성해, 한게임 회원들에게 보다 풍성한 게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십이지천2>는 동양의 무협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호쾌한 액션과 대규모 전쟁을 선사하는 ‘성인 무협 온라인게임’으로, 지난 해 4월 공개 서비스부터 ‘한국의 삼국지’라 불리며 국내 MMORPG 시장에 신선한 활력을 가져 왔다고 높이 평가 받고 있다.

한게임에서는 <십이지천2>의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해, 한게임 회원들만을 위한 신규 서버를 오픈하는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한게임에서 <십이지천2>에 새롭게 가입한 유저들에게 5천원 상당의 세 가지 캐쉬 아이템을 선물하고 게임을 처음 접하는 ‘초행무사’를 지원하기 위해 20성에서 110성에 이르기까지 각 레벨별로 총 19가지 레어 아이템을 오는 9월 3일까지 제공할 계획이다.

NHN 정욱 한게임 본부장은 “한게임은 게임오픈마켓인 <아이두게임>을 비롯해, 역량 있는 게임 개발사와의 제휴를 통해 우수한 게임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서비스 개방 정책’을 펴고 있다.”며 “지난 10년간 한게임이 대한민국 대표 게임포털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해 왔다면, 이제 한게임은 ‘열린 플랫폼’으로서 횡적·종적 성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