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모바일, 3D 스마트폰용 게임 ‘컴뱃암즈: 좀비’ 동영상 공개

넥슨모바일, 3D 스마트폰용 게임 ‘컴뱃암즈: 좀비’ 동영상 공개

  • 안성호 기자
  • 승인 2011.11.03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모바일(대표 임종균)은 국내 최초로 언리얼엔진을 활용한 3D 스마트폰용 게임 ‘컴뱃암즈: 좀비(Combat Arms: Zombies)’의 프로모션 동영상을 오늘 넥슨 지스타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는 특수부대와 좀비의 박진감 넘치는 대결, 좀비로 변해가는 특수 부대원들의 모습이 고퀄리티의 3D 그래픽으로 표현되었으며, ‘컴뱃암즈: 좀비’의 사실감 넘치는 영상과 사운드를 바탕으로 공포와 긴장감이 가득한 플레이 방식이 잘 담겼다.

넥슨에서 개발한 FPS게임 ‘컴뱃암즈’의 PvE(Player vs. Environment) 모드(파이어팀 모드)를 기반으로 개발 중인 ‘컴뱃암즈: 좀비’는 스마트폰용 FPS게임 최초로 다섯 가지 컨트롤을 지원하고 다양한 공격 유형을 지닌 3D 좀비 모드, 무기 체계 등을 통해 풍부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11월 중에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11월 10일부터 13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개최되는 ‘지스타 2011’ 넥슨 부스를 통해, 현장 관람객을 대상으로 아이패드와 아이폰, 갤럭시탭을 이용한 시연 기회를 제공하고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넥슨모바일의 임종균 대표는 “이번에 공개한 영상 콘텐츠 이상의 게임성으로 전세계 스마트폰 유저분들을 찾아갈 계획”이라며 “출시 전에 ‘지스타2011’ 현장에서 공개할 예정이오니, 많은 분들의 기대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