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Cool Summer 가전 페스티벌’

현대카드 ‘Cool Summer 가전 페스티벌’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06.30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전제품 구매시 "할인·경품 증정·무이자할부" 혜택
올여름 폭염을 식혀줄 시원한 가전 이벤트가 열린다.

현대카드(대표 정태영, www.hyundaicard.com)는 롯데마트와 홈플러스, 하이마트에서 현대카드로 에어컨을 비롯한 가전제품을 구매하면 할인과 경품 증정, 무이자할부 혜택 등을 제공하는 ‘Cool Summer 가전 페스티벌’을 연다고 30일 밝혔다.

우선 롯데마트에서는 다음 달 2일부터 8일까지 에어컨과 TV 등 구매 제품에 따라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다음 달 15일까지 에어컨 구매 시 50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10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시행하는 등 6/10개월 무이자 할부 이벤트도 진행한다.

홈플러스에서는 다음 달 22일까지 결제금액에 따라 최고 10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하고, 가전제품 구매 시 ‘슈퍼 세이브(Super Save)’를 활용하는 고객들에게 슈퍼세이브 이용금액에 따라 최고 3만 원권 홈플러스 상품권을 지급한다. 슈퍼세이브는 포인트를 미리 지급받아 결제 시 사용한 후, 추후 카드 사용에 따라 적립되는 포인트로 이를 상환하는 제도다.

더불어 홈플러스에서 홈플러스-현대카드M으로 결제하는 고객은 최고 7%의 추가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전자제품 전문점인 하이마트에서도 풍성한 이벤트가 열린다. 다음 달 31일까지 현대카드로 500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15만 원권 기프트카드를, 800만 원과 1천만 원 이상 이용한 고객에게는 20만 원과 50만 원권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50만 원 이상 결제 시에는 6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하이마트 제휴카드인 하이마트-현대카드M을 이용하면 추가로 결제금액의 5%를 할인받고, 동시에 M포인트 5% 적립 혜택도 제공된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올여름에는 역대 최고의 무더위로 인해 에어컨과 선풍기 등 가전제품에 대한 수요가 크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번 이벤트와 제휴 상품들을 잘 활용하면 다양한 가전제품을 경제적으로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