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채널, ‘우리가족 마법사 시즌2’ 인기몰이 예감…24일부터 방영

디즈니채널, ‘우리가족 마법사 시즌2’ 인기몰이 예감…24일부터 방영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10.20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전역을 강타한 인기 시트콤 <우리가족 마법사 시즌 2>가 국내에서 TV로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어린이전문채널 디즈니채널(http:disneychannel.co.kr)은 셀레나 고메즈 주연의 <우리가족 마법사 시즌 2>를 오는 24일 오후 4시30분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목요일 오후 4시30분에 방영한다고 밝혔다.

<우리 가족 마법사 시즌2>는 현대를 살고 있는 마법사 가족의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린 시트콤으로 마법사인 아버지 밑에서 세 남매가 마법을 배우며 겪게 되는 좌충우돌 재미난 에피소드를 담고 있다. 더불어 가족 간의 따뜻한 사랑과 청소년들이 일상에서 공감할 수 있는 아기자기한 이야기들이 코믹하게 펼쳐진다.

또한, TV 시트콤임에도 불구하고 CG를 활용해 다채롭게 펼쳐지는 마법 세계가 흥미로운 볼거리. 무엇보다 해리포터의 마법 열풍을 뒤이을 만큼 기발하고 독특한 환타지 영상이 TV 속에서도 펼쳐진다.

주인공 ‘알렉스’ 역을 맡은 ‘셀레나 고메즈’는 이 시트콤 시리즈를 통해 톡톡 튀는 엉뚱한 캐릭터를 매력있게 표현했다. ‘셀레나 고메즈’는 <우리 가족 마법사>로 일약 미국의 ‘국민 여동생’으로 떠올랐다. 귀여운 외모뿐만 아니라 연기, 노래 등 다방면으로 재능을 뽐내며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셀레나 고메즈의 상큼한 매력을 <우리가족 마법사 시즌2>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디즈니채널 관계자는 “미국 전역에서 큰 인기를 얻은 디즈니의 가족 시트콤을 한국에서 TV로 시청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더욱 양질의 콘텐츠로 국내 시청자들을 찾아가는 채널이 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