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투스, 이쓰리와 MOU 체결

스트라투스, 이쓰리와 MOU 체결

  • BIkorea
  • 승인 2011.10.19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T 서버와 VM웨어 가상화 솔루션 결합한 고가용성 시스템 공급

스트라투스테크놀로지스 코리아는 환경 SI 전문업체인 이쓰리와 채널계약을 맺고 SI사업에 공동으로 협력한다는 내용의 양해각서(MOU)를 19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MOU에 따라 스트라투스의 FT(Fault Tolerant) 서버 제품과 VM웨어의 가상화 솔루션를 결합한 고가용성의 시스템을 공급하는데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특히 스트라투스와 이쓰리는 사업영역의 확대와 고객관리의 효율성을 증대시켜 구체적인 판매기회를 개발하고 지속적인 영업 활성화와 우호적인 관계를 유지해 상호간의 수익증대에 기여하기로 했다.

스트라투스 이동홍 지사장은 “이쓰리와의 MOU를 통해 금융, 제조 외에 공공분야까지 무정지시스템 공급을 확대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내다봤다.

이쓰리 조정길 대표는 “본사는 기후변화 및 환경분야 IT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로, 이번 파트너 제휴를 계기로 스트라투스의 무정지시스템이 공공 분야 시장에 적극 진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스트라투스는 무정지서버 전문업체로 현재 국내 통신, 금융서비스, 제조, 병원, 공공기관 등 다양한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한국 시장 활성화 및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채널 다각화를 하는 등 활발하게 움직이고 있다.

이쓰리는 기후변화 및 환경분야 IT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데이터베이스 제작 및 검색서비스, 디지털 콘텐츠 개발 서비스, 컨설팅, IT아웃소싱을 주 사업으로 수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