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콤코리아, ‘리얼프레즌스 모바일‘ 출시

폴리콤코리아, ‘리얼프레즌스 모바일‘ 출시

  • BIkorea
  • 승인 2011.10.19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블릿으로 언제 어디에서든 HD 영상 협업 가능

“태블릿PC로 이메일을 확인하면서 동시에 해외에서 걸려온 영상 회의 전화를 받는다. 통화 후 최신 스포츠 경기 점수를 확인하면서 커피를 한잔 마시고, 전세계에 있는 직원들과 다양한 UC 기기를 사용해 영상회의를 진행한다. 이후 점심시간에는 예약해놓은 치과 치료를 받기 위해 대기실에서 기다리는 동안 분기 비즈니스 리뷰 자료를 검토한다.”

폴리콤코리아는 이 모든 것들을 실현하는 태블릿용 HD 영상회의 솔루션인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모바일(Polycom RealPresence Mobile)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 솔루션은 안드로이드용 태블릿인 삼성 갤럭시탭 10.1(Samsung GALAXY Tab 10.1)을 비롯해 애플 아이패드 2, 모토롤라 등 다양한 모바일 기기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모바일은 ‘이동하면서 회의 참석’을 가능하게 하는 영상회의 애플리케이션으로, '사무실에서' 회의하는 것과 같이 우수한 성능의 기업형 영상 커뮤니케이션과 원활한 상호운용성을 제공한다.

삼성 갤럭시탭 10.1을 지원하는 안드로이드용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모바일은 현재 안드로이드 마켓(Android Market)에서 손쉽게 다운받아서 사용할 수 있는 앱으로서, 고품질의 음성과 영상, 컨텐츠 공유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이동 중에도 상대와 만나서 대화하는 것처럼 선명한 영상을 제공하여 커뮤니케이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으며, 사용법이 간단하여 매뉴얼을 보지 않고도 쉽게 동료들과 연결하여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이 솔루션은 네트워크 연결 시 암호화 기술을 사용하여 보안 및 비밀이 보장되며, 특히 폴리콤의 고유 기술인 맑고 청명한 음질, 잡음 및 울림이 없는 음성을 지원하는 ‘Constant Clarity 기술’을 통해 생생한 음성을 제공한다. 클라우드 기반으로 UC시스템을 구축할 경우, 사용자들은 기업 디렉토리에 액세스하여 회의 참석자 이름을 클릭하기만 하면 바로 연결해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다.

특히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모바일은 업계 표준 기술을 기반으로 제작된 UC 애플리케이션으로 전세계 2만개 이상의 영상회의시스템들과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