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솔루트코리아, 보급형 미들타워 케이스 ‘Cyclone A7’ 출시

앱솔루트코리아, 보급형 미들타워 케이스 ‘Cyclone A7’ 출시

  • BIkorea
  • 승인 2011.10.18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격부담 줄이고 완성도 높여

컴퓨터주변기기 전문 유통사 앱솔루트코리아가 완성도는 높이고, 가격 부담은 낮춘 미들타워 PC케이스 ‘Cyclone A7’을 최근 출시했다.

지난 9월 신제품 5종을 대거 출시하면서 케이스 시장에 공격적으로 진출한 앱솔루트코리아는 이번 신제품 A7 발표를 통해, 고급형 제품과 보급형 제품의 라인업을 한층 강화할 수 있게 됐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Cyclone A7는 지난 9월 출시된 싸이클론 시리즈의 1차 라인업을 완성하는 주력 모델로서 탄탄한 기본기를 바탕으로 동급 제품 대비 높은 완성도를 추구하고 있다.

기본적으로 내/외부에 걸쳐 스크래치에 강한 블랙 코팅을 적용했으며, 하단에 파워를 장착하는 형태로 설계하여 고급형 제품 못지않은 공간 활용도를 자랑한다.

또한, 전면부 디자인을 양각으로 구성하여, 강인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표현했으며, 전면 타공망(통풍구) 후면에 120MM LED 쿨링 팬을 장착함으로써 은은한 멋을 살렸다.

효율적인 내부 설계로 메인보드 및 CPU 장착이 편리해졌으며, 주로 책상 아래 혹은 책상 옆에 놓고 사용하는 미들타워 케이스의 특성을 고려하여 USB 포트, 오디오/마이크, 전원 단자 등 컨트롤 패널을 제품 상단에 마련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앱솔루트코리아의 미들타워 케이스 Cyclone A7 가격은 3만원 대 초반으로 책정됐다. 앱솔루트코리아의 모든 케이스는 공식 홈페이지(www.abko.co.kr)를 통해 고객지원서비스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