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수스, Windows 7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실시

아수스, Windows 7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실시

  • 하준철 기자
  • 승인 2009.06.30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0년 1월까지 구매고객에게 windows7 업그레이드 킷 제공
아수스가 자사 PC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윈도우 업그레이드 옵션 프로그램(Windows? Upgrade Option Program)’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은 지난 26일부터 2010년 1월 31일까지의 프로그램 기간 중 자격이 되는 운영 체제를 탑재한 아수스 데스크탑 PC, 노트북, EeeTop PC 또는 Eee PC 구매 고객들에 한해 진행 예정이다. 특히, Windows? 7 GA 날짜(General Availability Date- end of Full Support)가 지난 후에도 고객들은 Windows? 7 플랫폼 업그레이드 킷을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운영 체제는 Windows Vista? Home Premium, Windows Vista? Business, 그리고 Windows Vista? Ultimate에서 각각 다른 레벨의 Windows? 7 운영 체제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또한, Windows XP™ 운영 체제 사용자의 경우 Windows Vista?에서 Windows XP™로 다운그레이드가 허용된 Windows XP™ 운영 체제 사용자도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을 지원받을 수 있다.

토니 첸(Tony Chen) 아수스 시스템 비즈니스 그룹 부사장은 “아수스는 아수스 제품을 구매하는 전 세계 고객들에게 Windows? 7 운영 체제가 가진 특징과 장점을 제공하게 된 것에 매우 만족한다” 라며, “아수스 엔지니어들은 고객들에게 최적의 컴퓨팅 환경을 매우 빠르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오고 있다. 이번 아수스 Windows? 7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역시 이러한 노력의 결과이다” 라고 덧붙였다.

스티브 구겐하임(Steve Guggenheimer) 마이크로스프트 OEM 사업부문 수석부사장은 “마이크로소프트는 Windows? 7 개발과 함께, 아수스와 마이크로소프트 간 협력 관계에 있어서도 만족한다” 라며, “아수스의 윈도우 업그레이드 옵션 프로그램으로 Windows? 7 의 모든 혜택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게 된 것 또한 기쁘게 생각한다” 라고 덧붙였다.

자격이 되는 윈도우 운영 체제를 탑재한 제품 구매 후, 아수스 웹사이트 내 프로모션 웹사이트 http://event.asus.com/2009/windows7를 통해 구매 제품을 등록하고, 직접 설치해야 하며, 별도의 설치 요청 시 비용을 부담해야 한다. 일단 등록이 완료되면, 고객들은 GA 날짜가 지난 후에도 Windows? 7 업그레이드 킷을 제공받을 수 있을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