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헤비매크 시리즈’ 무료 버전 출시 예고

위메이드, ‘헤비매크 시리즈’ 무료 버전 출시 예고

  • 안성호 기자
  • 승인 2011.10.07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박관호, www.wemade.com)는 유명 스마트게임IP(Intellectual Property·지적재산권)인 <헤비매크 시리즈>의 리뉴얼 타이틀 3종을 첫 공개하고, 무료화 서비스를 예고했다.

이번에 발표한 타이틀은 ▲<헤비매크 어설트>, ▲<헤비매크 배틀>, ▲<헤비매크 디펜스>으로, 10월 중 글로벌 앱스토어에 정식 론칭될 예정이다.

<헤비매크 시리즈>는 메카닉 액션 장르의 게임으로, <헤비매크1>이 앱스토어 시장에 2009년 2월 첫 선을 보인 이래 현재까지 누적 무료 다운로드 300만을 돌파했으며, 후속작 <헤비매크2> 역시, 10만 유료 다운로드를 달성하는 등 한국산 게임 최초의 흥행 신화를 만들어 낸 유명 스마트게임 시리즈다.

위메이드는 지난 5월 <헤비매크 시리즈>에 대한 판권을 확보하고, PC온라인 게임의 부분유료화 시스템을 도입한 리뉴얼 버전 개발을 진행해 왔다. 본격적인 스마트게임 사업에 앞서, 글로벌 시장에서 높은 인지도를 지닌 게임의 무료 버전 론칭으로, 글로벌 인지도를 공고히 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헤비매크 어설트>는 틸트 방식으로 진행되는 액션 게임이다. 기관총, 샷건, 곡사포, 미사일, 레이저, 핵 폭탄 등의 무기로 다양한 공격 전술을 구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세계적인 일러스트 디자이너 ‘PaperBlue’ 이 참여했다.

▲<헤비매크 배틀>는 무기 성장이 가능한 터치방식의 액션 RPG이다. 이용자는 탱크, 레이저포 등 진화된 무기와, 각종 스킬을 이용하여, 다양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아이템 몰을 통해 보다 다양해진 무기 강화 아이템을 만날 수 있게 된다.

▲<헤비매크 디펜스>는 적군의 공격을 방어하는 디펜스 장르의 게임이다. 유닛을 생산하고, 기지 업그레이드를 조절하며, 70여개의 전장에서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적군의 기지를 파괴하면 승리한다.

위메이드의 김남철 부사장은 “위메이드는 PC온라인게임이 가지고 있는 특징을 스마트게임에 접목시켜 시장의 변화를 주도해 나갈 계획이다”며 “앞으로 계속될 위메이드의 도전과 위메이드 만의 한 단계 진일보 한 스마트게임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위메이드는 이번 <헤비매크 시리즈>의 리뉴얼 타이틀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http://www.facebook.com/HeavyMach)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