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래드 피트의 ‘머니볼’ 본 포스터 & 예고편 전격 공개

브래드 피트의 ‘머니볼’ 본 포스터 & 예고편 전격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10.06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1월 17일 국내 개봉을 앞둔 브래드 피트 주연의 영화 <머니볼>(수입/배급: 소니 픽쳐스 릴리징 브에나 비스타 영화㈜, 감독: 베넷 밀러, 각본: 스티븐 자일리언, 아론 소킨, 주연: 브래드 피트)이 본 포스터와 예고편을 전격 공개한다.

게임의 역사를 바꾼 한 남자의 감동 실화! <머니볼>
기적의 역전 드라마에 대한 궁금증 자극하는 본 포스터 & 예고편 전격 공개!

미국에서 개봉과 동시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고 개봉 열흘 만에 3천9백만 달러(한화 약 460억 원)의 흥행과 함께 현지 언론과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을 받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머니볼>이 본 포스터와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티저 포스터를 통해 궁금증을 자극한 데 이어, 이번에 공개된 본 포스터에서는 주역인 ‘브래드 피트’가 여유 있는 카리스마를 한껏 뿜어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함께 공개된 예고편은 누구도 신경 쓰지 않았던 ‘오클랜드 어슬래틱스’가 메이저리그 최하위팀에서 강력한 우승 후보자로 성장하게 되는 드라마틱한 스토리를 담아내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무엇보다도 모두가 불가능하다고 예측했던 꼴찌팀을 뛰어난 분석력과 강한 자신감으로 우승팀으로 키워내는 구단장 ‘빌리 빈(브래드 피트)’의 활약상이 엿보이는 예고편은 영화에 흥미진진함을 더한다. 이 같은 드라마틱한 스토리를 이어 “우리가 야구의 역사를 바꾸는 거야”라고 말하는 브래드 피트의 마지막 대사는 ‘게임의 역사를 바꾼 한 남자의 감동 실화’라는 카피와 어우러져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특히 노련한 연기력으로 야구계의 스티브 잡스로 불리는 ‘빌리 빈’ 단장의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 낸 브래드 피트의 열연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킨다.

영화 <머니볼>은 야구계의 스티브 잡스 ‘빌리 빈(브래드 피트)’이 만들어낸 140년 메이저리그 역사상 최초로 20연승을 기록한 가장 기적 같은 역전 드라마를 그린 감동 실화. 할리우드 톱스타 브래드 피트 주연, <카포티> ‘베넷 밀러’ 연출, 아카데미 각본상 수상자들인 <쉰들러 리스트> ‘스티븐 자일리언’, <소셜 네트워크>의 ‘아론 소킨’이 공동 각본을 맡아 최고의 스타와 최고의 제작진이 뭉친 웰메이드 프로젝트로 주목을 얻고 있다. 전미 개봉일 박스오피스 1위와 함께 ‘브래드 피트는 환상적이다!’ (TIME MAGAZINE), ‘본능을 자극하는 올해 가장 흥미진진한 영화!’ (ROLLING STONE), ‘오락과 교훈,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았다!’ (VANITY FAIR), ‘올해 최고의 영화! 매력적이고 통찰력 있다!’ (FOX-TV) 등 현지 언론과 관객의 극찬을 이끌어내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더욱 증폭시키고 있는 영화 <머니볼>은 오는 2011년 11월 17일 국내 관객들에게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